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나영 인생영화 by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영화 장르/영화 리뷰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0. 8. 29. 12:3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생영화 들려드리는 아나운서, 안나영입니다.

여러분들, 평소에 영화 많이 보시나요?

저는 특히 평일 낮, 시간이 될 때 관객들이 많지 않은 영화관에서 맛있는 팝콘을 먹으면서 제가 좋아하는 판타지 장르의 영화보는 것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바쁘게 생활하던 것을 잠시 잊고 온전히 영화에 집중할 수 있는 그 시간이 그렇게 좋더라구요.

이번에 제가 추천해드리고 싶은 인생영화 역시 판타지장르의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라는 영화입니다.

 

 베스트 셀러 작가인  ‘기욤뮈소’의 소설책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이 영화는 현재의 내가 30년 전의 나를 만나며 첫사랑을 다시 만나 시간여행을 하는 이야기인데요, 말할 수 없는 비밀이나 어바웃타임 같이 시간여행하는 영화들이 있었지만 이 두 영화들과는 또다른 잔잔하고 먹먹한 감동을 주는 영화입니다.

 

극 중 의사 수현역할의 배우 김윤석씨는 캄보디아로 의료봉사를 가서 만난 한 노인의 손녀를 살려주고 과거로 돌릴 수 있는 신비의 알약 10개를 받습니다.

 

호기심에 알약을 먹고 과거로 돌아간 수현은 오래된 연인,  연아를 만나게됩니다. 현재의 상황을 과거의 ‘자신’에게 알려주며 되돌릴 수 없는 미래를 알게되는 내용의 영화입니다.

 

여러분도 혹시 과거를 돌릴 수 있다면 바꾸고 싶은 순간들이 있을까요?

‘매 순간 후회없이 살자’ 가 모토인 저도 선택을 바꿔보고 싶은 과거는 있기 마련인데요, 저에게도 미래의 제가 찾아와서 중요한 선택을 해야할 일이 있을 때 알려주면 좋겠네요~

 

상상 속의 소재들로 만들어진 판타지 영화일지라도 그 덕분에 많은 생각을 해볼 수 있었다는 점이서 쉽게 여운이 가시지 않는 제 인생영화였습니다.

 코로나19때문에 영화관을 쉽게 갈 수 없는 상황이긴 하지만, 전자기기를 활용해서라도 지나간 여러 영화들을 보며 기분 좋은 생각할 시간을 많이 갖는 것도 좋은 취미가 될 것 같습니다.

다음시간에 또 찾아뵙겠습니다. 지금까지 인생영화 들려드리는 아나운서, 안나영이었습니다.

 

 

드림온TV 안나영 아나운서

ahnnay@nav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