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정문 아나운서의 오늘의 토픽 투데이 5 ( 2018년 9월14일) by 동네방네뉴스

동네방네 TV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9. 15. 13:47

본문

728x90
반응형

▶박은혜, 10년 만에 이혼


배우 박은혜가 이달 초 결혼 10년 만에 협의 이혼했다.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로 확인됐다. 박은혜는 지난 2008년 4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했다. 두 사람은 슬하에 2011년 쌍둥이 아들을 얻은 바 있다. 이혼 후, 쌍둥이 아들 양육은 박은혜가 맡고 있다. 아이들이 있어 박은혜와 김 씨는 현재도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며 교류를 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선미 ‘생방 불참’


가수 선미가 오늘(14일) 오후 '뮤직뱅크' 녹화 중 쓰러졌다. 소속사 측은 "선미가 뮤직뱅크 사전 녹화 중 어지럼증을 호소해 병원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다"면서 “추후 상태를 지켜보자는 전문의의 소견을 받아 금일 생방송 무대에 불참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구하라, 연락두절


걸그룹 카라 출신 배우 구하라가 남자친구 폭행 혐의와 관련, 경찰 조사에 불응하고 있다. 소속사 측은 병원 진료나 스케줄 문제를 이유로 경찰 출석을 미루고 있다고 전했다. 구하라에게 연인이 있다는 사실은 이번 사건으로 처음 밝혀졌다.


▶사무엘, 中 경연 ‘최종 우승’


가수 사무엘이 중국 아이돌 경연 프로그램인 ‘조은전기’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사무엘은 중국의 솔로 가수 주진남과 한 팀을 이뤄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연기 활동을 병행 중인 사무엘은 XtvN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 '복수노트2'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정해인 김고은 ‘유열의 음악앨범’ 주연 확정


정해인 김고은이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가제)' 주연에 낙점됐다. '유열의 음악앨범’은 모든 캐스팅을 완료하고, 지난 9월 1일 크랭크인, 내년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사진출처=얼리버드엔터테인먼트, 선미, 구하라 인스타그램,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CGV아트하우스

동네방네뉴스 최정화 아나운서
음성지원 : 아나운서 신정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