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까칠한 허원정 아나운서의 HOT NO.5 (2018년 9월 12일) by 동네방네뉴스

동네방네 TV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9. 15. 11:35

본문

728x90
반응형

▶리쌍 길, 결혼설 이어 득남설 


힙합 듀오 리쌍 출신 가수 길이 득남했다. 11일 한 매체는 길의 아내가 서울 영등포 모처에서 득남했다며,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하다고 밝혔다. 길의 아내는 11세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두 사람은 6개월 전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인 부부가 됐다. 길은 세차례에 걸친 음주운전 적발로 모든 방송 활동을 중단하고 자숙의 시간을 갖고 있다. 


▶원로배우 김인태 '별세' 


원로배우 김인태가 오늘(12일) 지병으로 별세했다. 향년 88세. 2007년 무렵 발병한 전립선암과 파킨슨병, 근무력증 등 합병증으로 투병 생활을 이어오던 김인태는 경기 용인시의 한 요양병원에서 세상을 떠났다. 김인태는 1954년 연극배우로 데뷔해 ‘전원일기’, ‘제4공화국’, ‘태조 왕건’, ‘명성황후’, ‘무인시대’, ‘발리에서 생긴 일’, ‘왕꽃 선녀님’ 등 다수 작품에서 활약했다.


▶박명수 ‘해투’ 하차 


박명수가 11년만에 '해피투게더'를 떠난다. 박명수와 함께 엄현경도 하차한다. 최근 방송가 전반적으로 토크쇼가 약세하고 있는 가운데 트렌드를 고려해 개편할 예정이다. 


▶이영애, 가로채널 특별출연 


배우 이영애가 추석 연휴에 방송되는 SBS 신규 예능 ‘가로채널’에 특별 출연한다. 이번 방송에서 이영애는 크리에이터로 변신해 쌍둥이 남매와 함께하는 자연스러운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가로채널’은 국민 MC 강호동과 양세형이 출연을 확정, 9월 추석 연휴 중 SBS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정유미, 영화 ‘82년생 김지영’ 캐스팅 


영화 ‘82년생 김지영’의 주연으로 정유미가 캐스팅됐다. 2016년 발간돼 지금까지 100만부에 달하는 판매고를 올린 베스트셀러 ‘82년생 김지영’을 원작으로 한 이 영화는 내년 상반기 크랭크인 예정이다. 





사진출처=리쌍컴퍼니, SBS, MBC 캡처, 박명수 인스타그램, 매니지먼트 숲 


동네방네뉴스 최정화 기자 
음성지원 : 아나운서 허원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