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미라 아나운서의 투데이 핫이슈 베스트 5 (2018년 9월11일) by 동네방네뉴스

동네방네 TV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9. 15. 10:57

본문

728x90
반응형

▶’뷰티인사이드’ 서현진, 전현무로 변신 
JTBC 새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가 2차 티저를 공개해 폭소를 유발했다. 영상 속 서현진과 이민기는 달달한 데이트를 즐기던 중 한 달에 일주일 얼굴이 바뀌는 서현진의 얼굴이 전현무로 바뀐다. 원피스를 입은 채 애교를 발산하는 전현무의 소름돋는 반전이 핵웃음을 선사했다. ‘뷰티 인사이드’는 ‘라이프’ 후속으로 오는 10월1일 첫 방송된다. 

▶’젝키’ 강성훈 횡령, 팬들 탈퇴 요구 
그룹 젝스키스 강성훈이 독자적으로 진행한 팬미팅에서 이어 팬 행사비 횡령 의혹까지 제기되면서 팬들의 탈퇴 요구가 이어지고 있다. 논란이 커지자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모든 사안을 자세히 알아보고 피해자들이 생기지 않도록 문제점을 해결하겠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원더걸스 예은, 아버지와 사기 혐의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 멤버 예은이 목사인 아버지와 함께 신도들에 의해 사기 혐의로 피소, 경찰 조사를 받았다. 교인들은 목사인 박 씨가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추진하겠다며 신도들의 투자금을 빼돌렸으며, 딸인 예은도 적극 가담했다고 밝혔다. 예은 측은 지난 10일 한 방송을 통해 이번 일과 무관함을 주장했다. 

▶이종석·이나영, '로맨스는 별책부록' 출연 검토 
배우 이종석과 이나영이 '로맨스는 별책부록' 출연을 적극 검토 중이다.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출판사를 배경으로 한 로맨틱코미디로, 어린 시절 함께 지낸 두 사람이 시간이 지나 서로에게 사랑의 감정을 느낀다는 내용이다. 내년 상반기 tvN에서 방송된다. 

▶판빙빙 소속사 “때가 되면 밝힐 것” 
중국 톱배우 판빙빙의 행적이 묘연한 가운데, 11일 한 방송사를 통해 소속사 관계자가 입장을 전했다. 관계자는 “판빙빙을 둘러싼 각종 괴담과 루머, 거짓 기사가 난무하다"며 "진실은 때가 되면 자연스럽게 공개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판빙빙의 동생 판청청은 지난 8일 팬미팅에서 “가족들을 보호할 힘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오열해 의혹이 더해진 상황이다. 





사진출처=JTBC, 강성훈, 예은, 이종석, 이나영, 판빙빙 SNS 

동네방네뉴스 최정화 기자 
음성지원 : 아나운서 박미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