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설원의 음유시인으로 변신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4. 5. 21. 09:27

본문

728x90
반응형

사진=빅히트 뮤직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새로운 변신을 시도했습니다. 지난 20일 팀 공식 SNS를 통해 일본 싱글 '치카이(CHIKAI)(誓い)'의 '투 유(to U)' 버전 컨셉트 포토를 공개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설원의 음유시인으로 변신한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하얀 눈이 수북히 쌓인 숲 속에서 포즈를 취한 다섯 멤버의 비주얼은 요즘 계절감과 대비되어 더욱 눈길을 끌었습니다. 기타를 들고 모닥불 앞에 둘러앉아 노래를 부르며 종이에 시를 써 내려가는 멤버들의 모습은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7월 日 싱글 발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일본 싱글 '치카이(CHIKAI)'는 7월 3일 발매될 예정입니다.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곡 '위윌 네버 체인지(We'll Never Change)'와 '데자 부 일본버전(Deja Vu [Japanese Ver.])' 등 총 3곡이 수록됩니다.

월드투어 중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현재 월드투어를 진행 중이며, 최근 미국 타코마와 오클랜드에서의 공연을 마쳤습니다. 이들은 2122일 로스앤젤레스, 26일 휴스턴, 29일 애틀랜타, 6월 12일 뉴욕, 6월 5~6일 로즈몬트, 6월 8일 워싱턴 D.C에서 월드투어의 열기를 이어갈 예정입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멋진 음악과 퍼포먼스가 세계 곳곳에 울려 퍼지길 바랍니다. 그들의 새로운 도전과 변신이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과 영감을 줄 것입니다. 힘차게 나아가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앞날을 응원합니다!

지금까지 동네기자 안인철이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