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송인 장영란, SM C&C와 전속계약 체결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4. 5. 20. 18:23

본문

728x90
반응형

사진=하이브미디어코프

 

방송인 장영란이 SM C&C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습니다. SM C&C는 20일 “누구보다 밝고 열정적인 에너지를 가진 방송인 장영란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습니다. 장영란은 2001년 엠넷 VJ로 방송계에 입문해 남다른 '하이텐션'으로 인지도를 쌓았으며, 최근 유튜브 '네고왕2' MC로 큰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SM C&C의 지원과 장영란의 포부

SM C&C는 “21년 동안 한결 같은 포지션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고 성장해 온 장영란의 가치를 높이 평가한다”며, “섬세하고 디테일한 매니지먼트를 통해 A급 이상의 하이클래스로 도약할 수 있도록 서포트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장영란은 “마음이 맞는 좋은 회사를 만나게 되어 기쁘다”며, “A급 장영란에서 레전드 장영란이 될 때까지 회사와 뜻을 모아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그녀는 앞으로의 활약에 많은 기대를 부탁했습니다.

장영란의 활약과 인지도

장영란은 엠넷 VJ로 시작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특히, 작년 4월부터 시작한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은 개설 3주 만에 구독자 10만 명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SM C&C 소속 연예인들

한편, SM C&C에는 강호동, 전현무, 서장훈, 한석준, 윤태영, 이진호, 황제성, 김준현, 김민아, 박선영, 장예원, 김수로, 윤제문, 유승목, 이학주, 이현진, 윤나무, 김준형, 정지수, 황지아 등 다양한 예능인과 연기자들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주요 해시태그
#장영란 #SM_C&C #전속계약 #A급장영란 #네고왕2 #유튜브 #예능인 #방송인 #하이텐션

긍정의 메시지

장영란의 밝고 열정적인 에너지가 앞으로도 많은 이들에게 즐거움과 웃음을 선사할 것입니다. SM C&C와 함께 새로운 도전을 이어갈 그녀의 활약을 기대하며, 여러분의 일상에도 작은 행복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함께 응원해 주세요!

 지금까지 동네기자 안인철이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