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정문의 오늘의 토픽 '투데이 5' (2018년 9월 8일) by 동네방네뉴스 신정문 아나운서

동네방네 TV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9. 8. 11:36

본문

728x90
반응형


▶이윤택, 7년 구형
극단 단원들을 상습적으로 성추행한 혐의로 구속기소된 이윤택 전 연희단거리패 예술감독에게 검찰이 징역 7형을 구형했다. 이 전 감독 측은 성추행이 아닌 독특한 연기지도 방법의 일환이라며 혐의를 부인해왔다. 이윤택에게 실형이 선고되면 미투로 기소된 인물 중 처음으로 실형을 받게 된다. 

▶장범준, 의병 제대
가수 장범준이 이달 10일 의병 제대한다. 장범준은 지난 6월 수도방위사령부 52사단에서 상근예비역으로 복무하다, 무릎 전방십자인대가 파열되는 부상을 입어 의병 제대가 결정됐다. 이로써 장범준은 전역 예정 시기보다 약 5개월 앞당겨 제대하게 됐다.

▶이수민, 비속어 사과
배우 이수민이 지난 6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지난 7월 불거진 비속어 논란에 대해 직접 사과했다. 이수민은 이날 방송에서 경솔한 말실수였다면서, 더 좋은 모습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찬오, 집행유예
마약 투약 혐의로 재판중인 이찬오 셰프가 항소심에서도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7일 서울고법 형사4부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이찬오의 항소심에서 1심과 같은 징역 3년, 집행유예 4년을 선고했다. 재판부는 수입한 대마의 양이 많지 않고, 공황장애 등 정신장애로 치료를 받던 중 범행에 이른 것으로 보인다고 선고 이유를 밝혔다.

▶이아름, 국민청원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태권도 은메달리스트인 이아름(26)의 강력한 처벌을 요구하는 청와대 국민청원이 등장했다. 지난 6일 수원남부경찰서는 음주운전 혐의로 이아름을 입건해 검찰에 송치했다. 이아름은 지난달 28일 수원시청 인근에서 면허취소 수치에 해당하는 혈중알코올농도 0.151%의 만취 상태로 운전하다가 적발됐다. 이에 국민청원에는 그의 메달과 연금을 박탈해야 한다는 청원이 등장하기도 했다.





사진출처=SBS, Mnet, KBS, JTBC 캡처, JGTH엔터테인먼트

동네방네뉴스 최정화 기자
음성지원 : 아나운서 신정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