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까칠한 허아나의 HOT NO.5 (2018년 9월 5일) by 동네방네뉴스 허원정 아나운서

동네방네 TV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9. 7. 01:48

본문

728x90
반응형


▶한동근 음주운전, 자숙
가수 한동근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됐다. 한동근은 지난 8월 30일 서울 방배동 인근에서 음주운전으로 경찰에 적발됐다. 당시 한동근은 혈중알코올농도는 0.103으로 면허취소 수준으로 알려졌다. 소속사는 “모든 활동을 중지하고 자숙의 시간을 가질 것”이라고 밝혔다.

▶방탄소년단, 빌보드 핫100 11위
방탄소년단의 ‘IDOL’이 ‘빌보드 핫 100’ 11위에 올랐다. ‘LOVE YOURSELF: ’Answer‘에 수록된 이 곡은 지난 6월 10위를 차지한 ’FAKE LOVE‘에 뒤를 이어 케이팝 사상 두 번째로 높은 ‘핫 100’ 기록을 세우며 차트에 올랐다.

▶허재 감독, 자진 사퇴
허재 남자농구 국가대표 감독이 사퇴했다. 표면적이 사퇴 이유는 아시안게임 성적 부진이지만, 병역 혜택을 위해 두 아들을 선발해 ‘혈연 논란’에 휘말린 것이 결정적이다. 공석이 된 대표팀 감독직은 김상식 수석코치가 감독대행을 맡아 농구 월드컵 예선전을 준비한다.

▶박정아, 2년만에 임신
배우 박정아와 프로골퍼 전상우가 결혼 2년 만에 임신 사실을 밝혔다. 현재 임신 초기인 박정아는 건강 관리와 태교에 전념하고 있으며, 활동도 병행할 계획이다. 내년 봄 출산예정이다.

▶더보이즈, 완전체 컴백
그룹 더보이즈의 활이 복귀하면서 12인 완전체가 컴백했다. 더보이즈는 5일 세종대학교에서 첫 번째 싱글앨범 '더 스피어'의 쇼케이스를 개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활이 지난 활동 때 다리 부상으로 함께하지 못했던 만큼 더 의미 있는 컴백이다.





사진출처=플래디스, 빅히트엔터테인먼트, SBS 캡처,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더보이즈 인스타그램

동네방네뉴스 최정화 기자
음성지원 : 아나운서 허원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