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희찬의 오늘의 핫이슈 5 ( 2018년9월6일) by 동네방네뉴스 강희찬 아나운서

동네방네 TV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9. 7. 17:36

본문

728x90
반응형


▶은지원, 부친상 
그룹 젝스키스 멤버 은지원이 지난 5일 부친상을 당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은지원은 현재 고인의 빈소를 지키고 있으며, 장례는 가족장으로 진행된다. 발인은 7일이다. 

▶구하라, 퇴원 
수면장애 등으로 입원한 구하라가 검사와 치료를 마치고 퇴원했다. 검사 결과 특정한 병은 발견되지 않았다. 구하라는 당분간 안정을 취하면서 회복에 힘 쓸 예정이다. 

▶소녀시대 오지지, 국내외차트 1위 
소녀시대-오지지(Oh!GG)가 신곡 ‘몰랐니 (Lil’ Touch)’로 국내외차트 1위를 차지했다. '몰랐니'는 6일 벅스, 엠넷, 소리바다에서 1위를 기록했다. 더불어 아이튠즈 종합 앨범차트 20개 지역 1위에 오르며 글로벌파워를 입증했다. 

▶박해미, 변호사 선임 No! 
배우 박해미가 남편 황민의 음주 교통사고와 관련해 변호사를 선임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사고 이후 남편을 한번도 만나지 않은 박해미는 현재 구리 본가가 아닌 다른 거처에 머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황민의 구속영장 신청 여부는 2차 조사 후 최종적으로 결정된다. 

▶안현수, 한국행 
러시아로 귀화한 쇼트트랙 선수 안현수가 은퇴 후 한국행을 택한 결정적인 이유가 아내와 육아 때문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하지만 안현수의 국내 체류는 현재 미정인 상태로 향후 그의 거취에 관심이 모아진다. 





사진출처=YG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와이, SM엔터테인먼트, 채널A, 우나리 씨 인스타그램


동네방네뉴스 최정화 기자 
음성지원 : 아나운서 강희찬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