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비업', 하이틴 악동으로 데뷔 앞둬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4. 3. 28. 05:31

본문

728x90
반응형

 



신인 걸그룹 비비업(VVUP)이 4월 1일 가요계 정식 데뷔를 앞두고, 하이틴 악동의 매력을 뽐내며 긍정 에너지의 파동을 예고했습니다. 비비업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락던(Locked On)'의 컨셉트 포토를 공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하이틴 악동의 매력을 담은 '락던(Locked On)'

공개된 사진에서 비비업은 클래식한 차량을 배경으로 자유분방한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멤버 각각의 개성이 돋보이는 캐주얼 룩은 그들이 치열한 가요계를 거침없이 달려갈 준비가 되어 있음을 보여줍니다. 앨범명과 그룹명이 적힌 핑크색 폰트는 팝한 느낌을 더해, 비비업의 청량하고도 발랄한 매력을 한층 강조하고 있습니다.

프리 데뷔 싱글 '두둠칫(Doo Doom Chit)'에 이어

네 멤버로 구성된 비비업은 프리 데뷔 싱글 '두둠칫(Doo Doom Chit)'을 통해 그들의 세계관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첫 싱글 '락던(Locked On)'을 통해서는 비비업만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부각시키며, 키치하면서도 힙한 매력으로 대중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할 계획입니다.

대표 K-POP 프로듀서와 댄스 크루 참여

특히, 이번 앨범 '락던(Locked On)'에는 방탄소년단의 '쩔어', 트와이스의 '원 스파크(ONE SPARK)', 갓세븐의 '하드캐리' 등을 작업한 유명 프로듀서 이어어택(earattack)과 특유의 위트 있는 퍼포먼스로 주목 받은 댄스 크루 라치카가 곡 작업과 안무 제작에 참여하여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비비업의 첫 싱글 앨범 '락던(Locked On)'은 4월 1일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신인 걸그룹 비비업이 가요계에 새롭게 선사할 긍정의 에너지와 함께, 하이틴 악동으로서의 그들의 활약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동네기자 안인철이었습니다. 비비업의 데뷔와 함께 그들이 가요계에 불어넣을 새로운 바람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좋아요와 멋진 댓글로 비비업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