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차은우, 'Mystery Elevator'로 월드 투어 본격화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4. 3. 28. 05:24

본문

728x90
반응형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오는 6월, 브라질과 멕시코에서 단독 팬콘 '2024 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를 개최하며, 아시아를 넘어 월드 투어에 돌입합니다. 소속사 판타지오에 따르면, 이번 팬콘은 차은우가 2년 만에 준비한 네 번째 시즌의 브랜드 공연으로, 이미 서울을 시작으로 말레이시아, 태국, 필리핀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된 바 있습니다.

'Mystery Elevator', 남미를 사로잡을 준비 완료

차은우의 'Mystery Elevator'는 오는 6월 1일 브라질 상파울루와 5일 멕시코 멕시코시티에서 각각 열립니다. 단독 공연으로 남미 관객들을 처음 만나는 차은우가 어떤 웰메이드 무대로 현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큰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차은우, 전 세계를 매료시킨 'ENTITY'

차은우는 최근 첫 솔로 미니앨범 'ENTITY'(엔티티)로 전 세계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브라질과 멕시코는 물론, 전 세계 21개 지역 톱 앨범 차트 1위를 석권하며, 그의 글로벌한 인기와 음악적 역량을 다시 한번 입증했습니다.

기대되는 차은우의 남미 공연

차은우의 월드 투어는 아시아에서의 성공적인 공연에 이어 남미 팬들과의 만남으로 그 범위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다양한 국가에서의 공연을 통해 차은우만의 음악과 무대를 더 많은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며, 이를 통해 글로벌 스타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지금까지 동네기자 안인철이었습니다. 차은우의 'Mystery Elevator' 월드 투어가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는 멋진 기회가 되길 바라며, 그의 무대가 더 많은 사랑과 응원을 받기를 기원합니다. 좋아요와 멋진 댓글로 차은우에게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주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