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T아일랜드 이홍기,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아리마 코세이 역 캐스팅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4. 5. 7. 09:28

본문

728x90
반응형

 

FT아일랜드의 이홍기가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에 아리마 코세이 역으로 캐스팅되었습니다.

 '4월은 너의 거짓말'은 일본 만화가 아라카와 나오시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음악 유망주들이 소중한 만남과 이별을 겪으며 성장하는 청춘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불운의 피아니스트 소년과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소녀가 음악을 통해 교감하며 변화해가는 모습을 그리고 있습니다.

이홍기는 피아노 신동 아리마 코세이 역을 맡아, 트라우마로 인해 피아노를 치지 못하던 그가 미야노조 카오리를 만나 다시 음악의 세계로 빠져드는 감동적인 스토리를 표현할 예정입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도 이홍기는 짙은 감성을 보여주며 그의 청춘 연기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그날들', '사랑했어요', '귀환', '잭 더 리퍼', '마타하리', '할란카운티' 등 다수의 뮤지컬 작품에서 폭발적인 가창력과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여온 이홍기는 이번 작품에서도 믿고 볼 수 있는 무대를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홍기가 출연하는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은 6월 27일부터 8월 25일까지 서울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됩니다.

이홍기의 특별한 연기를 통해 '4월은 너의 거짓말'이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하며, 청춘의 아름다운 이야기를 무대에서 만나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