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낮의 유성' 두 남자의 심쿵 포인트 영상 공개 by 동네방네뉴스

영화 장르/최신영화 소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3. 29. 09:05

본문

728x90
반응형


영화 <한낮의 유성>이 여심을 사로잡을 두 매력남 시시오와 마무라의 심쿵 포인트를 담은 특별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한낮의 유성>이 매력적인 두 남자 주인공을 소개하는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한낮의 유성>은 연애 경험이 전무한 소녀가 선생님과 친구 사이의 삼각관계에 빠지며 벌어지는 일을 담은 청춘 로맨스. 쉴 새 없이 여주인공을 설레게 하는 두 남자의 심쿵 대결에 많은 여성 팬들의 관심이 쏟아질 것으로 보인다. 

시시오와 마무라는 나이도 성격도 다른 만큼 여주인공에게 다가가는 방법도 정반대! 연상남 시시오는 자상한 성격과 센스 있는 행동으로 이상적인 남자의 모습을 보여준다. 새로 전학 온 스즈메가친구들과 어울리지 못하는 것을 눈치채고 먼저 다가가 말을 걸어주거나 우연히 눈이 마주치면 활짝 웃어준다. 스즈메가 친구의 거짓말에 속아 숲에서 조난당했을 땐, 아름다운 반딧불이로 상처받은 마음을 어루만져 준다. 기대고 싶은 연상남을 좋아한다면 시시오에게 한 표!

동갑남 마무라는 츤데레의 정석이다. 아이돌급 외모에도 불구하고 여자 보기를 돌 같이 하는 그가 유일하게 마음을 연 사람이 바로 스즈메. 말로는 귀찮다면서도 눈과 귀는 항상 그녀를 쫓고 있다. 스즈메가 다른 사람을 좋아하는 것을 알기에 친구로서 곁을 지키지만 자신에게 기회가 오며 놓치지 않는 저돌적인 면도 있다. 편안하고 즐거운 연애 스타일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마무라에게 끌릴 것이다.

누적 발행부수 250만 부를 기록한 동명의 순정만화를 원작으로 한 <한낮의 유성>은 두 남자와 한 여자의 달달하면서도 긴장감 넘치는 삼각 로맨스로 한일 양국의 여심을 사로잡으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원작자도 인정한 싱크로율 200%의 비주얼 캐스팅과 일본 전역의 핫 플레이스에서 진행된 역대급 로케이션 촬영, 영상미 장인 신조 타케히코 감독의 그림 같은 연출이 더해져 눈과 마음을 모두 즐겁게 해주는 가장 완벽한 청춘 로맨스에 등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가지고 싶은 완소남들의 심쿵 퍼레이드가 펼쳐질 영화 <한낮의 유성>은 4월 19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Information 

제목 : 한낮의 유성
원제 : ひるなかの流星
감독 : 신조 타케히코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
각본 : 아다치 나오코 [실연 쇼콜라티에] [코드블루 시즌3]
원작 : 야마모리 미카 [한낮의 유성]
출연 : 나가노 메이 / 미우라 쇼헤이 / 시라하마 아란 
장르 : 첫봄 로맨스
러닝타임 : 119분
관람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수입/배급 : ㈜스마일이엔티
국내개봉 : 2018년 4월 19일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smilent.kr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smile_kr

Synopsis 

부모님의 해외 전근으로 홀로 도쿄에 올라온 청정 소녀 ‘스즈메’ 
아직 연애를 한 번도 해보지 못한 그녀의 앞에 운명적으로 두 남자가 나타난다.
자상한 담임 선생님 ‘시시오’와 학교 최고의 인기남 ‘마무라’
일생에 단 한 번뿐인 첫사랑을 이뤄줄 사람은 과연 누가 될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