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거 VS 예거, 예거 VS 메가 카이주! ‘최강 빌런’ 영상 공개! by 동네방네뉴스

영화 장르/최신영화 소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3. 27. 12:22

본문

728x90
반응형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폭발적인 입소문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초대형 SF 액션 블록버스터 <퍼시픽 림: 업라이징>이 관객들을 열광시켰던 ‘최강 빌런’ 영상을 공개했다

3월 극장가를 강타한 압도적 블록버스터 <퍼시픽 림: 업라이징>이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예거 VS 예거의 치열한 전투 액션을 담아낸 ‘최강 빌런’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퍼시픽 림: 업라이징>은 더 강력하게 진화한 사상 최강의 적에 맞선 거대 로봇 군단의 메가톤급 전투를 그린 초대형 SF 액션 블록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거대 로봇 군단의 리더 ‘집시 어벤져’와 그 누구도 예상치 못했던 내부의 적 ‘옵시디언 퓨리’의 전투 장면 그리고 거대 로봇들의 압도적 사이즈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범태평양연합방어군에서 만들어진 거대 로봇 예거 군단의 일원이었던 ‘옵시디언 퓨리’가 돌변하여 예거 군단의 리더 ‘집시 어벤져’를 공격하는 모습은 앞으로 펼쳐질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옵시디언 퓨리’는 압도적인 파워로 ‘집시 어벤져’를 단번에 제압하지만 ‘집시 어벤져’는 그의 양손에 수납되어있는 비장의 무기 ‘플라즈마 캐논’을 선보이며 위기에 벗어난다. 이는 전편 <퍼시픽 림>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전투 기술력과 화려한 액션을 선보일 것을 예감케 한다.

여기에 인류를 구원할 새로운 히어로 ‘제이크 펜테코스트’(존 보예가 분)와 그의 든든한 동료 ‘네이트’(스콧 이스트우드 분)가 선보이는 완벽한 팀워크는 그들이 선보일 활약상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뿐만 아니라, “진화하는 적에 맞서라”라는 카피와 함께 더욱 강력한 위력을 뽐내는 사상 최악의 적 ‘메가 카이주’의 등장은 인류의 미래를 건 전대미문 최대의 전투가 펼쳐질 것을 예고한다.

더욱 거대해진 크기와 어마어마한 파괴력을 과시하는 ‘메가 카이주’의 엄청난 위력과 그에 대항하는 ‘집시 어벤져’의 화려한 액션은 그들이 선보일 초대형 액션 스펙터클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처럼, 전대미문의 스케일을 선보이는 ‘최강 빌런’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퍼시픽 림: 업라이징>은 개봉 2주차에도 흥행 열풍을 이어가며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nformation]
제목: 퍼시픽 림: 업라이징
원제: Pacific Rim: Uprising
제작: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 스티븐 S. 드나이트
각본: 스티븐 S. 드나이트, T.S. 노린
출연: 존 보예가, 스콧 이스트우드 외
수입/배급: UPI 코리아 
등 급: 15세 이상 관람가
개봉: 2018년 3월 21일

[Synopsis]
끝나지 않은 전쟁, 진화하는 적에 맞서라!
전 세계를 초토화시켰던 전쟁 이후, 지구 종말의 위기가 다시 찾아온다.

더 강력하게 진화한 적들의 공격이 인류의 재앙을 불러오고
최정예 파일럿과 업그레이드 된 거대 로봇 ‘예거’ 군단은 사상 최대의 반격을 시작한다.

하지만, 아무도 예상치 못했던 또 다른 적의 등장으로
인류는 전대미문의 위기에 봉착하게 되는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