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머니백' 4월 극장가의 주인공은 나야 나! ‘흥행 저격’ 포스터 공개! by 동네방네뉴스

영화 장르/최신영화 소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3. 29. 10:16

본문

728x90
반응형


충무로 대세 배우들이 총집합해 기대를 모으는 영화 <머니백>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흥행 저격’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긴 놈이 다 갖는 세상! 하나의 돈가방을 차지하기 위해 일곱 명이 뺏고! 달리고! 쫓기는 추격전을 그린 작품 <머니백>이 검은 수트로 멋을 낸 김무열, 박희순, 이경영, 전광렬, 임원희, 오정세, 김민교의 모습을 담은 ‘흥행 저격’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머니백>은 충무로 실력파 배우 김무열, 박희순, 이경영, 전광렬, 임원희, 오정세, 김민교의 몸을 아끼지 않는 열연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

영화의 가장 큰 매력은 살아온 삶도 직업도 다른 7명의 인물들이 삶의 막다른 길에서 돈가방을 차지하기 위해 벌이는 뺏고, 달리고, 쫓기는 추격전에 있다.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쫀쫀한 전개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머니백>의 ‘흥행 저격’ 포스터는 007 요원처럼 검은 수트로 잔뜩 멋을 낸 7명의 배우들이 총을 들고 정면을 응시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총구를 겨누고 있는 이들의 모습은 돈가방을 차지하기 위한 결연한 의지를 고스란히 담아낸 가운데, ‘흥행 저격’ 포스터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일곱 배우들의 목표가 돈가방 외에도 영화 흥행에 있음을 알 수 있다.

또한, “7인 7색 新 범죄 오락 영화의 탄생!”이라는 카피는 영화 속 개성 만점 캐릭터들이 펼치는 쫓고 쫓기는 추격전과 기존 범죄 영화에선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시도와 접근으로 완성된 <머니백>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앞서 공개된 <머니백> 캐릭터 포스터와 ‘나도 혼자 산다’, 극한 직업’ 영상 그리고 현재 진행되고 있는 버스 광고가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화제다. 영화 속 캐릭터들의 개성과 짠내나는 일상을 고스란히 담은 제작물들이 예비 관객들의 공감을 사는데 성공한 것. 제작물을 접한 관객들은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부분~”(인스타그램_ame*******), “때맞춰 떡밥도 풍년!”(ohj*******), “웃긴데 어느새 눈물이 흐르고 있다ㅜㅜ”(네이버_김*), “내 일기장 보는 거 같네…...”(네이버_히**), “나도 돈가방 갖고싶다”(네이버_넌나의***) 등의 반응을 보이며 영화 <머니백>이 전달하는 통쾌한 웃음에 대한 기대를 숨기지 않았다. 

4월 극장가 흥행 정조준을 알리는 ‘흥행 저격’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를 모으는 영화 <머니백>은 오는 4월 12일(목) 개봉 예정이다. 


[‘머니백’이란?]

1. 모두가 자신의 것이라 주장하는 돈가방(Money Bag).
2. 뺏었다고 생각하는 순간 뺏기고, 먹었다고 생각하는 순간 먹히는 돌고 도는(Money-Back) 돈의 법칙. 



[시놉시스]

반드시 돈가방이 필요한 7명이 꼬이고 엮였다!

가진 거라고는 몸뚱이뿐인 ‘민재’(김무열)는 엄마 수술비를 위해 보증금까지 털었지만,
이마저도 ‘양아치’(김민교)에게 모두 뺏기고 만다.
‘양아치’는 사채업자 ‘백사장’(임원희)에게 뺏은 돈을 바치고, 
이 돈은 고스란히 선거를 앞둔 ‘문의원’(전광렬)에게 돌아간다. 

계속되는 적자 인생에 ‘백사장’은 ‘킬러’(이경영)를 고용해서 ‘문의원’을 처리할 계획을 세운다.
‘백사장’은 도박장에서 저당 잡은 ‘최형사’(박희순)의 총을 ‘킬러’에게 배달하지만,
‘택배기사’(오정세)가 실수로 ‘킬러’의 옆집 ‘민재’에게 맡기는데…

뺏고! 달리고! 쫓기는 ‘머니백’ 레이스가 시작된다! 



[영화 정보]

제 목 : 머니백
감 독 : 허준형
출 연 : 김무열, 박희순, 이경영, 전광렬, 임원희, 오정세, 김민교 외
제 작 : (주)젠픽쳐스
제공배급 : 리틀빅픽처스
개 봉 : 2018년 4월 12일
러닝타임 : 101분
등 급 : 15세 이상 관람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