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위키미키 최유정, 뮤지컬 '영웅'으로 첫 발을 내딛다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4. 3. 27. 17:51

본문

728x90
반응형



그룹 위키미키의 최유정이 뮤지컬 '영웅'을 통해 첫 뮤지컬 무대에 도전장을 내밀며, 이제껏 보지 못한 새로운 모습으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오는 5월 29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막하는 '영웅'은 안중근 의사의 숭고한 정신을 담아낸 작품으로, 최유정은 이번 공연에서 독립군과 안중근 의사를 돕는 소녀 링링으로 분해 무대 위에서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1년을 담아낸 '영웅'

'영웅'은 안중근 의사 의거 100주년을 기념해 탄생한 작품으로, 2009년 초연 이래 한국 창작 뮤지컬의 중요한 작품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이번 공연은 더욱 특별하게 10번째 시즌이자 15주년 기념 공연으로 꾸며지며, 안중근 의사의 서거 직전 마지막 1년을 다루어 독립투사들의 꺾이지 않는 의지와 그의 숭고한 정신을 관객에게 전달할 예정입니다.

최유정, 링링 역으로 분해 새로운 도전

위키미키 최유정은 이번 '영웅' 공연에서 독립군과 안중근 의사를 돕는 링링 역을 맡아 첫 뮤지컬 도전에 나섭니다. 그동안 가수로서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 최유정이기에, 이번 뮤지컬 무대에서 어떤 열연을 펼칠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영웅' 공연 정보

뮤지컬 '영웅'은 오는 5월 29일부터 8월 11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관객들을 맞이합니다.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순간을 다룬 이 작품은 우리 모두에게 깊은 감동과 함께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전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위키미키 최유정의 뮤지컬 '영웅' 출연은 그녀의 예술적 스펙트럼을 넓히는 또 하나의 도전입니다. 최유정과 '영웅' 공연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동네기자 안인철이었습니다. '영웅' 뮤지컬을 통해 우리 모두 안중근 의사의 숭고한 정신을 다시 한번 기억하게 되길 바랍니다. 좋은 밤 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