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사의 새 출발, 라우드와 함께하는 집 공개부터 앨범 준비까지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4. 3. 28. 03:47

본문

728x90
반응형

 



세계적인 K-pop 그룹 블랙핑크의 멤버 리사가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렸습니다. 

 최근 리사는 자신의 개인 레이블 '라우드(LLOUD)'를 설립하고, 그 첫 번째 콘텐트로 자신의 자택을 공개하는 대담한 행보를 보였습니다.

2022년 7월, 서울 성북동에 위치한 한 재벌가의 주택을 75억 원에 매입해 화제가 된 바 있는 리사의 집은, 팬들에게 첫 번째로 선보이는 라우드 콘텐트의 장소로 선택되었습니다.

 27세 생일을 맞이해 공개된 이 영상은 리사의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되었습니다.

영상 속에서 리사는 "올해는 앨범을 무조건 내고 싶다"며 그녀의 음악에 대한 열정과 포부를 드러냈습니다.

 또한, "올해 저에게 더 집중할 수 있어서 신난다"고 말하며, 자신감과 긍정적인 마음가짐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리사는 블랙핑크 활동에 이어 개인 레이블 라우드의 설립과 더불어, 미국 HBO 시리즈 '화이트 로투스' 시즌3에 배우로 출연하며 자신의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이는 리사가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여주는 것은 물론, 그녀의 글로벌한 인기와 영향력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리사의 이러한 행보는 단순히 개인 레이블의 설립이나 집 공개에 그치지 않고, 새로운 앨범 준비와 함께 연기 활동에도 그 열정을 보여주며, K-pop 아티스트의 다양한 가능성을 탐색하는 데 큰 의미가 있습니다.

리사의 앞으로의 활동은 그녀가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어떻게 자신만의 색깔을 더욱 뚜렷하게 할지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그녀의 음악과 연기, 그리고 개인적인 삶을 통해 전해지는 긍정적인 에너지는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며, 리사가 계속해서 자신의 길을 개척해 나가는 모습을 지켜보는 것은 분명 흥미로울 것입니다.

리사의 새로운 도전과 그녀의 여정이 우리에게 전하는 메시지는 무엇보다 '긍정적인 마음가짐과 자신감이 성공으로 이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메시지가 누군가에게는 큰 힘이 되고, 또 다른 누군가에게는 새로운 시작의 동기부여가 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동네기자 안인철이었습니다. 리사의 새로운 시작과 그녀의 성공적인 여정이 마음에 드셨다면 좋아요와 멋진 댓글 꼭 부탁드립니다. 우리 모두에게 긍정의 에너지를 전달하는 리사처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