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선호, '하퍼스 바자 맨 타이완' 표지 장식...시크함과 내추럴한 매력의 조화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4. 3. 27. 09:31

본문

728x90
반응형



배우 김선호가 '하퍼스 바자 맨 타이완(Harper's BAZAAR MEN Taiwan)' 4월호 표지를 장식하며 국제적인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화보에서 김선호는 시크함과 내추럴한 매력을 오가는 다채로운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화보 속 김선호는 포근한 소파에 앉아 편안한 무드를 연출하는가 하면, 부드러운 동굴을 연상케 하는 흰색 천을 배경으로 한 컷에서는 절제된 포즈와 무심한 표정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했습니다. 특히 클로즈업 컷에서 손으로 얼굴의 반을 가리며 보여준 섬세한 표현력은 깊이 있는 분위기를 자아내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김선호는 이번 화보를 통해 그만의 독보적인 아우라와 매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습니다. 이러한 매력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 사이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하퍼스 바자 맨 타이완'과의 협업으로 그의 글로벌한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주었습니다.

김선호의 화보 컷과 인터뷰 전문은 '하퍼스 바자 맨 타이완' 4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김선호의 모습을 더욱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동네기자 안인철이었습니다. 김선호의 '하퍼스 바자 맨 타이완' 화보에 대한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 그리고 따뜻한 댓글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김선호가 앞으로도 국내외에서 더 많은 활약을 펼칠 수 있도록 팬 여러분의 변함없는 응원과 지지가 필요합니다!

사진=하퍼스 바자 맨 타이완(Harper's BAZAAR MAN Taiwan)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