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이야기]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정면승부! 로봇아빠의 역습 by 우희진 아나운서

영화 장르/영화 리뷰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0. 9. 22. 10:0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께 가슴 따뜻한 영화를 소개해줄 아나운서 우희진입니다.

 

‘아버지’ 단어를 듣기만해도 든든하고 힘이 되는 존재죠. 그런데, 갑자기 우리 아버지가 로봇이 되어서 나타난다면?  ‘내가 너의 아버지다.’라고 하는 로봇을 여러분은 믿을 수 있으신가요?

 

오늘 제가 소개 드릴 영화는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정면승부! 로봇아빠의 역습’입니다.

 

허리를 삐끗한 짱구아빠는 어떤 마사지샵에서 치료를 받게 됩니다.

치료를 받고 나니 몸이 가벼워진 짱구아빠는 집으로 달려가는데요.

 

그런데, 짱구 아빠는 로봇이 되어있었습니다. 

 

처음엔 물론 짱구네 가족 모두 그를 경계했죠. 

그런데 말투, 행동, 가족을 향한 사랑까지 모두 전과 같은 로봇 아빠를 보고선, 똑같은 짱구아빠라고 생각해 받아들이고 전과같은 즐거운 나날들을 보냅니다.

 

요리면 요리,  회사 업무면 업무, 뭐든지 척척 해내는 로봇 아빠는 마치 ‘슈퍼히어로’같은 모습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원만하고 무난하면, 짱구는 ‘못말려’가 아니죠.  갑자기 짱구 가족뿐만 아니라 떡잎마을까지 위협하는 악당이 등장합니다!

 

이 악당은 짱구 아빠를 로봇으로 만든 배후 인물로서, 모든 힘없는 아빠들을 한심하게 여기고 ‘아빠 최고’라는 이상한 운동을 시작하게 합니다.

 

이렇게 가족을 지키기 위한, 로봇 아빠의 감동 스토리가 만들어지는데요.

 

“내 가족은 내가 지킨다!” 강한 의지를 가지고 전쟁을 선포하는 로봇 아빠!  과연 로봇 아빠는 짱구네 가족과 마을의 평화를 모두 지켜낼 수 있을까요? 

 

그리고.. 과연 로봇 아빠는 정말로 짱구 아빠가 맞았을까요?

 

“대신 일할 사람은 있어도 대신할 아빠는 없다” 이런 명언들을 남기며, 항상 가족에 대한 사랑을 보여주었던 짱구아빠죠. 이런 짱구아빠는 특별한 초능력이 있는 것도, 엄청난 부와 명예를 가진 것도 아닌, 그저 평범하게 살아가는 한 가장입니다. 하지만 그렇기에, 그의 대사 한마디, 행동 하나하나가 더욱 가슴을 울립니다.

 

항상 우리에게 더 좋은 옷, 더 맛있는 음식을 사주고 싶어 자신을 희생하며, 자신은 우리의 미소면 충분하다고, 그것을 원동력으로 오늘을 살아간다고 하시는 아버지.

 

그들은 특별한 무언가가 없어도, 충분히 대단하고 위대한 나의 슈퍼히어로, ‘영웅’ 입니다.

 

저희 아버지께서 항상 제게 해주시는 말씀이 있는데요. “내 딸로 태어나줘서 고맙다.”

 

저도 쑥스러워서 항상 표현하기 어려워하지만, 오늘은 집에가서 아버지께 꼭 말씀드려야겠어요.

 

“아빠가 제 아빠인게 너무 행복하고 자랑스러워요. 제 아버지가 되어주셔서 감사해요. 사랑해요.”

 

여러분도 오늘은 아버지께 사랑한다고 전화한통 드려보는건 어떨까요? 아, 물론 어머니도 함께요! 

 

지금까지 아나운서 우희진이었습니다.

 

 

동네방네TV 우희진 아나운서

sally450@nav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