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예 걸그룹 네이처,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스틸컷 공개 by 동네방네뉴스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7. 5. 20:33

본문

728x90
반응형

신예 걸그룹 네이처가 공식 SNS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스틸컷을 공개해 시선이 집중된다.

네이처는 공식 SNS를 통해 경기도 남양주시 아트뱅크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식물원, 실내 체육관 등의 세트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네이처 멤버들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이 포착돼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를 자아낸다.

n.CH 엔터테인먼트의 장현진 컨텐츠사업부 이사는 "촬영기간 중 태풍 등의 비예보가 있었는데 신기하게도 촬영일에는 날씨가 개이는 등 좋은 조짐을 보였다.” 며, “네이처 멤버들이 안무연습 및 SNS 컨텐츠 촬영 등으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와중에도 촬영 내내 놀라운 집중력과 활력을 보여줘 스텝들의 찬사를 받았다” 라고 전했다. 

걸그룹 네이처는 8월 데뷔 예정으로 전 SM C&C 대표이사를 역임한 정창환 대표가 독립하여 최초로 선보이는 걸그룹이다. 그룹명인 네이처는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이 자연으로부터 활력을 얻어 삶의 에너지를 재충전하고 또 다시 일상을 살아가는 것에 착안, 밝고 에너지 넘치는 음악으로 힐링을 원하는 동시대인들에게 기분 좋은 느낌을 선물하고 싶은 네이처 멤버들의 바램이 담겨있는 팀명이다.


사진제공 : n.CH 엔터테인먼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