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탠바이, 웬디가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 by 동네방네뉴스

영화 장르/최신영화 소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4. 20. 14:18

본문

728x90
반응형


스탠바이, 웬디가 5월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스탠바이, 웬디는 ‘스타 트렉’ 시나리오 작가의 꿈에 도전하기 위해 지리는(?) 댕댕이 ‘피트’와 함께 샌프란시스코에서 무작정 LA 파라마운트 스튜디오로 떠나는 FM직진소녀 ‘웬디’의 특별한 모험을 그린 영화.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스타 트렉’ 하나밖에 모르는 순수 소녀 ‘웬디’의 마음을 그대로 옮긴 듯한 푸른 하늘이 가장 먼저 눈길을 끈다.

하늘 위를 수놓은 ‘웬디’들은 때로는 쉬어가고, 어떨 때는 주저앉아 버려 갈팡질팡하는 모습을 담고 있어 영화 속에서 보여줄 특별한 모험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무엇보다 그녀의 여정에 베스트 프렌드 댕댕이 ‘피트’가 함께해 ‘웬디’에게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응원을 보내줄 예정이다.

스탠바이, 웬디> 티저 예고편이 4월 19일(목) 오전 10시,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재미있고, 달콤하고, 사랑스럽다’(IMDb cuecuite)는 호평에 걸맞게 ‘웬디’의 특별한 일상으로 시작된다.

요일마다 정해진 색의 옷을 입는 것은 물론 아르바이트할 때는 비즈니스 미소로 썸남 ‘니모’까지 사로잡는다. 하지만 그녀의 마음을 이미 훔쳐간 그(?)가 있으니, 바로 댕댕이 ‘피트’다. ‘웬디’는 ‘피트’와 시간 맞춰 산책하고, ‘스타 트렉’ 시청까지 함께하며 남다른 우정을 과시한다.

그녀가 이렇게 규칙적인 생활과 완벽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이유는 바로 ‘스타 트렉’ 시나리오 작가에 도전하기 위해서다. 필력과 덕력을 모두 발산해 427페이지의 시나리오를 완성한 ‘웬디’는 ‘스타 트렉’ 덕후에서 성덕으로 등극할 일생일대 절호의 기회를 맞이하게 된 것.

하지만 그녀에게는 마감 기한에 맞춰 캘리포니아에서 LA 파라마운트 스튜디오까지 시나리오를 제출해야 하는 마지막 도전이 남아있어 끝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티저 예고편은 ‘웬디’의 앞에 수많은 난관이 있음을 암시해, 이를 뛰어넘고 LA 파라마운트 스튜디오에 도착할 수 있을지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며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 <스탠바이, 웬디>는 5월 개봉해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About MOVIE

제 목 스탠바이, 웬디
원 제 PLEASE STAND BY
감 독 벤 르윈 (선댄스영화제 관객상 <세션: 이 남자가 사랑하는 법>)
출 연 다코타 패닝, 토니 콜렛, 앨리스 이브, 토니 레볼로리
수 입 / 배 급 판씨네마㈜
러 닝 타 임 93분
국 내 개 봉 2018년 5월
등 급 전체 관람가

STORY


427페이지 시나리오를 외우는 능력자
매일매일 요일별로 깔맞춤 하는 패션리더
알바생들 깜짝 놀라게 만든 샌프란시스코 최고의 썸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