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디 플레이어 원' 몰라도 재밌는데 더 재밌게 보라고 준비한 관람 꿀팁 공개! by 동네방네뉴스

영화 장르/최신영화 소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4. 4. 11:03

본문

728x90
반응형



영화 최초의 가상현실 블록버스터 <레디 플레이어 원>의 입소문이 대단하다. 전 세계 영화 팬들의 혼을 쏙 빼놓은 이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열광적인 반응이 영화만큼이나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이 영화를 안 보면 평생 후회한다는 진심 어린 추천과 최소 두 번 이상 관람을 예약하는 관객들이 속속 등장하면서 입소문 흥행 광풍이 몰아칠 예정이다. 흥행을 기념해 준비한 관람 꿀팁을 전격 공개한다.

우리 같이 찾아볼까?

아는만큼 보인다는 8가지 깨알 상식!

1. 너 그거 봤어? 난 봤어!

<레디 플레이어 원>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은 대체 몇 개나 될까? 킹콩, 건담, 아이언 자이언트, T-렉스, 간달프, 처키, 프레디, 라라 크로프트, 듀크 뉴켐, 트레이서, 마스터 치프, 오스트리치 워리어, 디지 왈린, 춘리, 혼다, 블랑카, 사가트, 류 등등등. 여기에 키티, 닌자 거북이까지 내가 본 게 실화인지 확인하고 싶다면 2회차는 기본?!

2. 이것 참 행복한 고민이구나..

놀랍게도 이 프로젝트를 크리스토퍼 놀란이 맡을 뻔 했다는 것. 하지만 스티븐 스필버그가 연출을 수락하면서 자연스레 메가폰이 넘어갔다. 영화 팬들에게는 두 감독 중 누가 맡아도 행복한 상황이 연출됐다.

3. 형이 거기서 왜 나와?

놀란 감독의 부재가 아쉽다면 극중 놀란이라는 이름이 반가울 수도. 영화 속 악역인 IOI의 수장 '놀란 소렌토'는 사실 게임 기업 '아타리'의 창시자, 놀란 부슈널의 이름에서 따왔다. 그리고 아타리는 영화에서도 등장한다.

4. 건담 등장? ㄷㄷㄷ

대규모 전투신에서 영화 팬들을 흥분시킨 것 중 하나는 바로 건담의 등장일 것이다. 절체절명의 순간에 맹활약을 펼치며 감탄을 자아내는데, 건담 출동 시 다이토의 “나는 건담이 되겠어”라는 대사는 원조 건담의 명대사이다.

5. 쌍둥이 소녀가 이렇게 반가울 수가!

<레디 플레이어 원>의 연관 검색어에는 영화 <샤이닝>이 포함되어 있다. <샤이닝>은 스탠리 큐브릭 감독의 명작으로 영화 팬들에게는 필수 관람작이다. <레디 플레이어 원>을 보기 전에 <샤이닝>을 보면 안 그래도 재밌는 영화가 100배로 재밌다. 물론 <샤이닝>을 보지 못했다 해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1. 트레이서가 거기도 나왔어?

또 다른 연관 검색어 ‘오버워치’ 트레이서는 영화에 총 4번 출연한다. 한 번 밖에 보지 못했다면 재관람은 필수!

2. 알고 보니 게임의 아버지

사실 스티븐 스필버그는 영화뿐만 아니라 실제 게임도 만들어 초대박을 터뜨렸던 게임 장인이다. 영화 속에 그토록 수많은 게임이 등장할 수 있었던 것도 게임 업계에서 스티븐 스필버그의 명성 덕분이었다.

3. 둠칫 두둠칫 신나는 댄스 파뤼~

영화의 주인공인 파시발과 아르테미스가 오아시스 안에서 선보이는 환상적인 무중력 댄스 장면은 삭제될 뻔했다. 제작비 문제로 프로덕션이 이 장면을 삭제하기로 했지만 스필버그 감독의 요청으로 부활했다.

<레디 플레이어 원>은 2045년, ‘오아시스’라는 가상현실 속에 숨겨진 이스터에그를 찾는 모험을 그린 최초의 가상현실 블록버스터다. 영화와 게임 등 대중문화를 사랑하는 누구에게나 흥미진진한 요소들을 찾아보는 재미만으로도 N차(다회차) 관람은 필수!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 본 사람은 없다는 말처럼 전국 극장에서 인기리에 절찬 상영 중이다. IMAX와 4D 관람 강추!



제 목: 레디 플레이어 원
원 제: READY PLAYER ONE
감 독: 스티븐 스필버그
출 연: 마크 라이런스, 사이먼 페그, 올리비아 쿡, 타이 쉐리던, 벤 멘델스, T.J. 밀러
장 르: 최초 가상현실 블록버스터 
개 봉: 2018년 3월 28일
수입/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