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굿 매너스' 충격적 반전 돋보이는 메인 예고편 전격 공개! by 동네방네뉴스

영화 장르/최신영화 소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4. 4. 10:42

본문

728x90
반응형


전세계영화제를 석권한 문제작 <굿 매너스>가 충격적 반전이 돋보이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올해 가장 강렬한 영화의 탄생을 알려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로카르노국제영화제에서 2등 상에 해당하는 심사위원특별상 수상과 더불어 현재까지 무려 18개의 상을 받으며 해외에서 먼저 호평을 받은 <굿 매너스>가 늑대 아이를 잉태한 엄마와 그 아이를 기르는 유모의 충격적 이야기가 기대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궁금증이 더욱 커질 전망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임신 28주가 된 미모의 백인 여성 아나와 아직 태어나지도 않은 아이를 키우기 위해 가정부로 취직한 흑인 여성 클라라가 등장해 아기에게 오르골을 들려주며 평온한 일상을 보여준다. 그러나 병원에서 건강진단을 받고 아이가 무럭무럭 잘 자라고 있다는 의사의 소견을 들은 아나는 밤이면 몽유병을 앓고 아파트 주변을 거닐고 있음이 밝혀지면서 서서히 긴장감을 안겨준다. 그러던 어느날 진통을 느낀 아나는 클라라의 도움 없이 아이를 낳게 되는데 그 아이가 바로 사람이 아닌 늑대 아이인 것이다. 깜작 놀라 총을 겨누는 클라라의 모습 속에 과연 결말이 어떻게 맺어질지 호기심을 안겨준다.

충격적 반전이 돋보이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굿 매너스>는 늑대 아이를 잉태한 한 엄마와 그 아이를 키우는 유모의 독특한 판타지로 오는 5월 3일 개봉될 예정이다.



[Information] 
제 목 굿 매너스 (Good Manners)
감 독∙ 각본 마르코 두트라 | 줄리아나 호헤스
출 연 이사벨 주아 (클라라역) |마조리 에스티아노(아나역) | 미구엘 로보(조엘역)
수 입 ㈜ 영화공간
배 급 노바엔터테인먼트
관람등급 청소년관람불가 
상영시간 135분
개 봉 2018년 5월 3일

[Synopsis]

“그날 밤, 난 태어나지 말아야 했다”

상파울루의 빈민가 출신 클라라는 임신한 아나의 가정부로 취직한다. 
아나는 전문 유모가 아닌 클라라가 미심쩍었지만 점점 그녀에게 의존하게 되고 급기야 두 사람 사이에 묘한 감정이 싹트기 시작한다. 그리고 보름달이 뜬 어느 날 클라라는 아나의 임신과 관련된 충격적인 비밀을 알게 되고 예정일에 앞서 아이가 태어나면서 겉잡을 수 없는 사건이 벌어지는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