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남자의 복수와 용서가 감동 안겨줄 '애프터 매스' 메인 예고편 전격 공개! by 동네방네뉴스

영화 장르/최신영화 소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4. 2. 10:04

본문

728x90
반응형


비행기 충돌 사고로 모든 것을 잃어버린 한 남자의 복수와 운명을 그린 <애프터매스>가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충격적인 비행기 충돌 사고로 하루 아침에 가해자와 피해자가 된 두 남자의 엇갈린 운명을 그린 실화 영화 <애프터매스>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예비 관객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영화 <애프터매스>는 2002년 독일 국제공항 상공에서 실제로 일어난 비행기 충돌과 사고의 후유증으로 인해 업무상 과실을 저지른 관제사와 피해자 유가족 사이의 드라마틱한 뒷 이야기를 그린 실화 영화이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활주로를 향해 착륙하려는 비행기와 꽃다발을 들고 사랑하는 부인과 임신한 딸을 마중하기 위해 공항에 온 아놀드 슈왈제네거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러나 설렘과 기다림의 순간도 잠시 항공기 두 대가 충돌사고를 일으키는 충격적인 사건이 벌어지고 항공사에서 관제사를 상대로 사고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분주히 움직인다.

고장 난 헤드폰 때문에 항공기의 하강 요청을 잘못 들어 비행기 두 대가 충돌하는 사건이 일어나자 이를 파헤치려는 언론이 가세하면서 사태는 겉잡을 수 없는 파장을 불러 일으킨다. 한편 가족을 잃은 아놀드 슈왈제네거가 가족을 찾기 위해 수색작업에 참여하고 신분을 숨기고 잠적한 관제사를 추적하는 모습에서 긴장감을 안겨준다.

예고편을 감상한 네티즌들은 “아놀드 형 얼굴만으로도 포스가 ㅎㄷㄷ”(바나나****),”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 나온 사건을 영화화했네요. 대박 재미있을거 같네요.”(kk****),” 아 이 어마어마한 항공사고가 영화화 될 줄이야... 소름끼치네요”(sksk****), “아놀드 아저씨의 색다른 연기 기대됩니다”(새벽****),”이 영화 재미있을거 같은”(세상에****) 등 실화를 영화로 만든것과 그동안 액션 배우 이미지가 강햇던 아놀드 슈왈제네거의 색다른 역할 변신에 대해 기대된다는 반응이 주를 이루었다. 

메인 예고편 공개와 더불어 예비 관객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애프터매스>는 비행기 충돌 사고로 모든 것을 잃은 한 남자의 복수와 용서를 그린 감동실화로 4월 19일 개봉될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애프터매스

• 장르: 비행기 충돌 실화
• 감독: 엘리어트 레스터 (제이슨 스타뎀 주연의 <블리츠> 연출)
• 출연: 아놀드 슈왈제네거
•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 시간: 93분
∙수입 / 배급: ㈜ 코리아스크린
∙ 개봉: 2018년 4월 19일

SYNOPSIS

고도 8천 피트 비행기 충돌! 탑승객 271명 전원 사망!

건설현장 작업반장 로만은 우크라이나에서 오게 된 아내와 임신한 딸을 마중하러 공항에 나간다.
한편 관제사 제이콥은 생각하지 못한 실수로 비행기 두 대가 충돌하는 최악의 항공사고를 일으킨다.
가족을 잃은 로만과 패닉에 빠진 제이콥 두 남자의 돌이킬 수 없는 불행이 시작되는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