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박이 너 여자 친구 생겼어?” 대박, 생애 첫 ‘여사친’과 데이트 포착! - 슈퍼맨이 돌아왔다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6. 5. 22. 01:57

본문

728x90
반응형


대박, 여사친 등장에 ‘다정 애교’ 분출!

‘매너 대박’ 등극!

 

- 대박, 숨겨온 매너 본능 폭발! 대단해요~

- 대박, 여사친 다온과 알콩 달콩 ‘우정 케미’ 폭발! 대박이 절친을 소개합니다!

- 대박, ‘다정+스윗+매너’ 다 갖췄다! 이런 남사친 어디 없나요?

 

대박이 생애 처음으로 사귄 여사친(여자 사람 친구)과 공원 나들이에 나선 모습이 포착됐다.

 

오는 22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131회 ‘작은 아이 크기 키우기’가 방송된다. 이 가운데 대박이 새로 사귄 친구 다온과 공원 나들이 나설 예정. 이에 ‘슈퍼맨’ 제작진 측이 대박과 다온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스틸을 선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공개된 스틸 속 대박은 다온의 옆에 찰싹 달라 붙어 친구 케미를 폭발시키고 있다. 특히 대박은 다온의 손을 놓치지 않으려 꼬물꼬물 손가락을 열심히 움직이고 있는 모습. 두 손을 꼭 잡은 대박과 다온의 앙증맞은 모습이 엄마 미소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이날 대박은 여사친을 만난다는 소식에 거실을 활보하며 들뜬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이동국은 대박에게 “대박이 너 여자친구 생겼어?”라며 짓궂게 놀렸고, 대박은 수줍은 미소로 화답해 웃음을 유발했다. 더욱이 대박은 기다리던 다온의 등장에 그동안 숨겨 왔던 초특급 매너를 선보여 깜짝 놀라게 했다. 대박은 다온의 입에 쉴틈 없이 김밥을 넣어주는 등 숨겨왔던 매너를 발휘해 주위에 있던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이에 매너남 대박과 여사친 다온과의 공원 나들이 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이 한껏 증폭된다.

 

이 소식에 네티즌들은 “대박이 손수 김밥도 먹여줘 친구 생각하는 맘 너무 귀엽다~”, “대박-다온이 나란히 서있는 것 좀 봐 잘 어울리네~ 대박이 여사친과 우정 뽀레버!”, “이동국 빵 터진다 대박이 놀리는 맛에 사시는 듯 아빠랑 아들이랑 둘 다 귀엽다!”, “네 명이서 나란히 손 잡고 있는 컷  짱 귀엽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31회는 오는 22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