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다 남매, ‘몸빼 바지’ 대동 단결! ‘텃밭 패셔니스타’ 등극! - 슈퍼맨이 돌아왔다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6. 5. 22. 01:54

본문

728x90
반응형


소을-다을, ‘몸빼 바지+썬캡’ 준비완료!

농사꾼 포스 제대로~!

 

- 소을, 알고 보니 농사꾼 체질! 프로 농사꾼 포스 ‘시선 강탈’

- 다을, 첫 텃밭 가꾸기 도전에 ‘근심 걱정’ 포착! ‘넘나 귀여운 것!’

- 소다 남매, 커플 몸빼 바지 입고 ‘농사’ 삼매경! ‘깜찍 두 배’

 

소다 남매가 몸빼 바지를 입고 텃밭 패셔니스타로 변신했다.

 

오는 22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131회 ‘우리 아이로 키우기’가 방송된다. 지난주 이범수와 소다 남매는 전원생활을 체험해보기 위해 충청북도 충주를 찾은 바 있다. 이에 이번주에는 소다 가족이 본격적으로 텃밭 가꾸기에 나설 예정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소다 남매는 각각 분홍색, 파란색의 꽃무늬 몸빼 바지를 입고 농사의 필수 아이템인 선캡까지 장착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더욱이 두 사람은 자칫 보면 심심해 보일 수 있는 몸빼 바지에 깜찍한 노란 장화로 포인트를 줘 실용성과 귀여움을 동시에 잡으며 엄마 미소를 짓게 만든다.

 

이 가운데 소을은 텃밭에 나가기 전부터 물 뿌리개를 들고 만반의 준비를 갖춘 모습. 프로 농사꾼 같은 포스가 시선을 강탈한다. 반면에 다을은 두 손가락을 꼼지락 꼼지락 대며 이범수가 하는 행동을 유심히 지켜보고 있다. 과연 혼자서도 잘 할 수 있을지 근심 가득한 표정을 지어 시선을 모은다.

 

이날 소을은 농사꾼 체질임이 밝혀져 이범수를 깜짝 놀라게 했다. 바로 소을은 똑쟁이 답게 빠른 손놀림으로 아빠 이범수보다도 더 많은 식물들을 심은 것. 이에 이범수는 전세역전이 돼 딸 소을에게 오히려 농사를 배우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소다 남매의 첫 텃밭 가꾸기 체험은 잘 마무리 됐을지 궁금증이 한껏 증폭된다.

 

이 소식에 네티즌들은 “붕어빵 소다 가족 몸빼 바지 입은 거 넘나 귀여워~”, “텃밭 패셔니스타로 인정합니다! 노란 장화 짱귀!”, “몸배도 이렇게 귀여울 수 있다니 그냥 귀엽다는 말 밖에 안 나오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31회는 오는 22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