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워너원’ 박지훈 팬사인회 9월 개최…에이프릴스킨 “고객 77명 추첨” by 동네방네뉴스 정민혁 아나운서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8. 15. 10:19

본문

728x90
반응형

그룹 워너원 박지훈이 팬들과 만난다.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은 오는 9월 10일 헤어 모델로 활동 중인 워너원 박지훈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에이프릴스킨이 박지훈을 헤어 모델로 발탁한 후 진행되는 이번 팬사인회는 뜨거운 애정과 관심을 보내준 고객들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팬사인회에는 77명의 팬들이 초청되며, 박지훈과의 만남은 물론 다채로운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워너원 박지훈은 에이프릴스킨의 제품을 활용한 파격적인 헤어 컬러를 선보이는 등 모델로서 남다른 활약을 해오며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이러한 고객 성원에 대해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팬사인회를 마련하게 됐다. 박지훈과 팬들 모두에게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지훈 팬사인회의 응모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에이프릴스킨의 온라인 자사몰 공식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에이프릴스킨 헤어 제품 구매 금액 15,000원 당 응모 기회 1회가 주어지며, 이후 추첨을 통해 총 77명의 당첨자를 선정한다.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을 통해 장소 및 시간 등 팬사인회의 세부사항을 개별 안내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프릴스킨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박지훈이 속한 워너원은 ‘KCON 2018 LA’에 참석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제공=에이프릴스킨

동네방네뉴스 최정화 기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