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피 무비 '레슬러' 제작기 영상 공개 by 동네방네뉴스

영화 장르/최신영화 소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4. 23. 07:58

본문

728x90
반응형


<럭키> <공조> <택시운전사>로 흥행 연타석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유해진의 차기작이자 주목받는 신예 김민재, 이성경과의 만남, 나문희, 성동일, 진경, 황우슬혜의 가세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레슬러>가 보기만 해도 웃음 터지는 해피 무비의 탄생을 알리는 제작기 영상을 공개했다.

<레슬러>는 전직 레슬러에서 프로 살림러로 변신한지 20년. 살림 9단 아들 바보 ‘귀보씨’가 예기치 않은 인물들과 엮이기 시작, 평화롭던 일상이 유쾌하게 뒤집히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제작기 영상은 충무로를 대표하는 세대별 대표 배우들의 만남, 특별한 연기 앙상블을 빚어낸 배우들의 케미, 그리고 영화의 웃음과 감동을 배가시키기 위한 배우 및 제작진의 노력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연출을 맡은 김대웅 감독은 “20년 넘게 아들만 바라보고 살아오던 귀보가 조금씩 자신을 찾아가는 이야기다”라고 전해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이어 살림 9단 아들 바보 ‘귀보씨’로 분해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선보이는 유해진을 비롯 라이징 스타 김민재, 이성경, 베테랑 배우 나문희, 황우슬혜의 개성 넘치는 모습은 세대를 대표하는 배우들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여기에 실감 나는 레슬링 연기를 위해 한여름에도 땀 흘리며 노력했던 배우들의 모습, 생생한 연출을 위해 촬영 기법 및 색감 연출에 각고의 노력을 기울인 제작진의 작업 현장이 이어져 <레슬러>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킨다.

이에 유해진은 “부모 자식 간에 갈등이나 잊고 살던 자기 꿈에 대한 이야기를 한 번쯤 생각해볼 수 있는 영화다”라고 전해 기분 좋은 웃음 뒤 찾아올 가슴 뭉클한 감동을 예고한다.

이처럼 세대별 대표 배우들의 만남이 빚어내는 케미, 웃음과 감동까지 모두 담아낸 <레슬러>는 5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이다.

<써니> <과속스캔들> 제작진 작품으로, 세대별 배우들의 신선한 조합에 반전 매력을 지닌 캐릭터들이 선사하는 유쾌한 재미로 기대를 높이는 영화 <레슬러>는 5월 9일 개봉 예정이다.




영 화 정 보

제목 : 레슬러 
감독 : 김대웅 
출연 : 유해진, 김민재, 이성경, 나문희, 성동일, 진경, 황우슬혜, 김태훈, 박규영, 이한서, 최유화 
제공 : 롯데엔터테인먼트, ㈜디씨지플러스
배급 :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 ㈜안나푸르나필름
개봉 : 2018년 5월 9일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10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