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키썸, 신곡 '서, 어른'으로 8개월 만에 컴백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4. 4. 9. 09:20

본문

728x90
반응형


래퍼 키썸이 약 8개월 만에 신곡 '서, 어른'으로 돌아온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소속사 알앤디컴퍼니에 따르면, 이번 신곡은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는 마치 매거진 화보 표지를 연상케 하는 매혹적인 아우라와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의 키썸이 시선을 압도하고 있습니다. '서, 어른'은 올해 서른을 맞이한 키썸이 어른이 되기 싫다는 중의적인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키썸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 곡은 지난해 12월에 열린 팬미팅에서 선공개 되어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바 있으며, 키썸은 이번 싱글을 통해 특유의 재치 있는 가사와 멜로디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입니다.

알앤디컴퍼니로 새롭게 이적하며 활동의 폭을 넓히고 있는 키썸은 MZ세대의 워너비 뮤지션으로서의 위치를 굳건히 하며, 올 한해도 '서, 어른'을 비롯한 활발한 활동으로 대중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키썸의 컴백과 신곡 '서, 어른'에 대한 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그녀의 음악적 여정이 어떤 새로운 이야기를 들려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동네기자 안인철이었습니다. 키썸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좋아요와 멋진 댓글 부탁드립니다. '서, 어른'으로 돌아온 키썸의 음악 여정이 많은 이들에게 특별한 울림을 전해주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