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컴백' 하리수, 6년 만에 싱글…아픔 딛고 재기 성공할까 BY 동네방네뉴스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7. 12. 14:00

본문

728x90
반응형



국내 1호 트렌스젠더 가수 겸 배우 하리수가 6년 만에 컴백한다.

하리수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RE:SU – 다시’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메이크 유어 라이프(Make Your Life)’와 수록곡 ‘블라블라’ 총 2개의 트랙이 수록된 이번 싱글 앨범은 지난 2012년 7월 발표한 데뷔 11주년 기념 앨범 'The Queen' 이후 6년 만이다. 

신인 작곡가 성유빈이 작곡한 ‘메이크 유어 라이프(Make Your Life)’는 록 사운드와 신디사이저 악기들의 조화로 이뤄진 신디 록 장르의 곡으로, 여름과 잘 어울리는 경쾌한 멜로디와 하리수의 시원한 보컬이 돋보인다.

수록곡 ‘블라블라’ 역시 경쾌한 리듬에 어쿠스틱 기타와 일렉트로닉 신스의 조화가 매력적인 곡으로, 하리수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자신의 이야기를 담았다.

하리수는 이번 싱글 앨범에 대해 “저처럼 어렵고 힘든 삶을 겪었던 사람도 꿋꿋이 버티며 살아가고 있으니 우리 청춘들도 힘내서 파이팅하면 좋은 일들이 생길 거라는 취지를 담아봤다”고 설명하며 “저 역시 많은 분들에게 좀 더 친근하고 편안한 모습으로 다가갈 테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하리수는 성전환수술을 받은 연예인으로 화제를 모아 2001년 4월 광고 모델로 발탁된 후 곧바로 가수 데뷔했다. 이후 가수와 배우, 예능프로그램을 넘나들며 활약했으며 2007년 가수 미키정과 결혼했다. 했다.

하지만 지난해 결혼 10년만에 협의 이혼한 하리수는 지난 6일 한 방송에 출연해 18년 동안 악플에 시달렸으며 이혼을 결심한 이유 중 하나가 악플이라고 고백해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렸다.



사진출처=미스터리프랜즈, 하리수 인스타그램

동네방네뉴스 최정화 기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