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좌충우돌 영화 제작기 '어둔 밤' 메인 예고편 by 동네방네뉴스

영화 장르/최신영화 소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8. 20. 11:14

본문

728x90
반응형


제 21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판타스틱 작품상을 수상하고, 초청되는 모든 영화제에서 전석 매진 행렬을 선보이며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은 문제작 <어둔 밤>이 메인 예고편을 최초공개해 화제다.

영화 <어둔 밤>은 열정 가득한 영화 감상 동아리 멤버들이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에게 영감을 받아 난생 처음 슈퍼히어로 영화를 제작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담은 액션 코미디 영화.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너무 완벽한 시나리오를 구상했다며 수퍼 히어로 영화를 찍자고 제안하는 안감독의 모습으로 시작하며 영화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할리우드 갈 것 같다는 자신감에 찬 목소리에 이어 “전설을 소환할 덕후들이 온다” 라는 카피가 더해져 어떤 전설을 불러낼지, 어떤 결말을 만들어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한국적이면서도 세계적이고 진정성 있으면서도 호소력 짙은’ 영화를 만들어 낼 것이라는 안감독의 모습과 함께 연출 및 촬영 중인 모습이 더해져 신선함은 물론 특유의 재치까지 담았음을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영화 <어둔 밤>을 영어로 ‘다크 나이트’ 라고 말하는 모습뒤로 강렬한 비트의 음악과 함께 이전에 볼 수 없었던 히어로의 모습은 새로운 전설의 탄생을 예고하며 그리운 전설까지 떠오르게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어둔 밤>은 상황을 재미있게 담아냈으며 독창적인 스토리까지 예고하고 있어 시선을 끄는 것은 물론 주연배우들의 열연은 극 중 사실성과 공감을 끌어내며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금껏 본 적 없는 가장 유니크한 스토리와 신박한 웃음, 독창적인 소재로 즐거움을 선사할 <어둔 밤>은 9월 6일 개봉한다.



INFORMATION

제 목 : 어둔 밤
감 독 : 심찬양
출 연 : 송의성, 이요셉, 김상훈, 오수경 외
제 작 : 풋메이드 픽쳐스
배 급 : ㈜영화사 오원
장 르 : 액션 코미디
개 봉 : 2018년 9월 6일

SYNOPSIS
영화 감상 동아리 ‘리그 오브 쉐도우’의 멤버들은 크리스토퍼 놀란에 영감을 받아 슈퍼히어로 영화를 제작하기로 한다. 패기 넘치게 시작했지만 처음이라 모든 게 쉽지 않다. 시나리오, 캐스팅, 촬영, 연출까지 열정과 도전정신으로 영화 완성을 위해 끝까지 달리는데...

꿈만은 원대한 할리우드 키드들의 포복절도 제작기
과연 영화는 무사히 완성될 것인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