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운명적 사랑이 선사하는 진한 여운! '나비잠' 메인예고편 by 동네방네뉴스

영화 장르/최신영화 소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8. 20. 11:43

본문

728x90
반응형


'나비잠'은 베스트셀러 작가 ‘료코’가 우연히 만난 작가 지망생 ‘찬해’와 함께 마지막 소설을 완성해가는 이야기를 담은 감성 멜로. 나카야마 미호와 김재욱, 두 멜로 장인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나비잠'이 멜로 감성 가득한 메인 예고편과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베스트셀러 작가 ‘료코’와 그녀의 만년필을 찾아주게 된 작가 지망생 ‘찬해’, 두 사람의 우연한 만남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찬해’는 말로 소설을 써보고 싶다는 ‘료코’의 부탁으로 그녀가 녹음한 원고를 소설로 써주기 시작한다.

“나랑 찬해가 만난 것도 우연이지”라는 ‘료코’와 “우연이지만 그 안에도 뭔가 있겠죠”라고 말하는 ‘찬해’. 소설을 써가면서 우연한 만남이 운명적 사랑의 시작임을 깨닫고 조금씩 서로에게 빠져들기 시작하는 ‘료코’와 ‘찬해’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따스한 감성을 선사한다.

하지만 자신의 기억이 조금씩 사라지고 있음을 알고 혼란스러워 하는 ‘료코’와 “사랑하는데 왜 헤어져요?”라며 마지막 순간까지 그녀의 곁에 남으려 하는 ‘찬해’의 모습은 두 사람의 애틋한 사랑의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나카야마 미호와 김재욱의 섬세한 감정 연기와 눈부신 비주얼이 어우러진 '나비잠'의 메인 예고편은 진한 감성멜로의 탄생을 알리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첫사랑의 아이콘 나카야마 미호와 차세대 멜로 장인 김재욱의 만남에 눈을 뗄 수 없는 감각적인 비주얼이 더해진 영화 '나비잠'은 오는 9월 6일 개봉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나비잠
주연: 나카야마 미호, 김재욱
감독: 정재은
제작: ㈜영화사조아, ㈜시그로
제공: ㈜시그로, 킹레코드㈜, ㈜영화사조아
배급: ㈜트리플픽쳐스
개봉: 2018년 9월 6일

SYNOPSIS

“서로 좋아하는데 왜 헤어져요?”

일본 소설에 매료돼 무작정 일본으로 유학 온 작가 지망생 ‘찬해’
학비를 벌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 우연히 베스트셀러 작가 ‘료코’를 만나게 된다.
‘찬해’가 ‘료코’의 잃어버린 만년필을 찾아준 것을 계기로
반려견 톤보의 산책 아르바이트를 시작하며 조금씩 가까워지는 두 사람.

‘료코’는 자신의 마지막 소설을 ‘찬해’와 함께 준비해가고,
소설이 완성되며 점점 커져가는 사랑을 깨닫게 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