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혜진의 영화이야기 by 겨울왕국2

영화 장르/영화 리뷰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9. 11. 21. 12:3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아나운서 이혜진입니다.


여러분 오늘도 제가 아주아주 기대되는 영화 한편을 들고 왔습니다뭐냐구요? 전 세대를 사로잡을 올 겨울 최고의 기대작이죠


네~바로 겨울왕국2 입니다~
아마 겨울왕국 모르시는 분들 별로 없을 것 같은데요~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았던 영화이죠~


먼저 예고편 함께 보시겠습니다.


네 올라프 정말 너무 귀엽네요~
이번 겨울왕국2 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 그리고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영화라고 합니다. 5년전 겨울왕국이 처음 나왔을 때 OST 렛잇고가 너무너무 좋아서 매일 흥얼거렸던 기억이 나는데요 이번 겨울왕국2 정말 빨리 보고 싶어집니다.


11월 21일 개봉하는 겨울왕국2, 이번에는 또 어떤 스토리와 어떤 OST로 감동을 줄지 기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오늘의 영화 소개해 드렸구요!


저의 또 다른 모습이 궁금하시다면 유튜브채널에
이혜진 아나운서 또는 온리혜진을 검색해서 저의 일상도 함께 나누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이혜진이였습니다.

 

영 화 정 보

제 목 겨울왕국 2

원 제 Frozen 2

감 독 크리스 벅, 제니퍼 리

출 연 크리스틴 벨, 이디나 멘젤, 조시 게드, 조나단 그로프 외

수입 / 배급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북 미 개 봉 20191122

국 내 개 봉 20191121

 

시 놉 시 스

 

내 마법의 힘은 어디서 왔을까?

나를 부르는 저 목소리는 누구지?

 

어느 날 부턴가 의문의 목소리가 엘사를 부르고, 평화로운 아렌델 왕국을 위협한다.

트롤은 모든 것은 과거에서 시작되었음을 알려주며 엘사의 힘의 비밀과 진실을 찾아 떠나야한다고 조언한다.

 

위험에 빠진 아렌델 왕국을 구해야만 하는 엘사와 안나는 숨겨진 과거의 진실을 찾아

크리스토프, 올라프 그리고 스벤과 함께 위험천만한 놀라운 모험을 떠나게 된다.

자신의 힘을 두려워했던 엘사는 이제 이 모험을 헤쳐나가기에 자신의 힘이 충분하다고 믿어야만 하는데

 

11, 두려움을 깨고 새로운 운명을 만나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