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인애 부의장, 수송초등학교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 by 동네방네뉴스

동네방네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10. 28. 01:52

본문

728x90
반응형


강북구의회 유인애 부의장(번1·2동, 수유2·3동)은 지난 10월 23일 수송초등학교(교장 이창수, 한천로124길 14)를 방문 교장ㆍ교감 선생님을 만나 학교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의견을 나누고 시설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유인애 부의장은 지난 2월 수송초등학교 학부모와의 간담회를 통해 학생들의 등하교 시 필요한 안전시설물 설치의 필요성을 느끼고 그동안 ‘태양광 LED 도로안전표지판’ 및 ‘과속경보시스템’ 등을 수송초등학교 앞 도로에 설치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이번 유인애 부의장의 소송초등학교 방문은 학교측에서 유부의장이 ‘태권도부 시설 리모델링을 위한 보조금을 지원받을 수 있도록 애써준 것’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하는 한편 보조금을 통해 시행할 태권도부 시설 리모델링 계획과 기대효과 등을 유부의장에게 설명하고 논의하기 위해 이뤄졌다.

교장선생님의 감사의 말에 유부의장은 “마땅히 할 일을 했을 뿐이며, 학생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운동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화답했다. 

또한, “수송초등학교 교문 앞 도로에 어린이보호구역 포장이 안 되어있는데 구와 협의해 시급히 도로 포장을 진행하는 등 학교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사진제공 : 강북구의회 유인애 부의장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