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예진 인생작 소개 BY 영화 인턴

영화 장르/영화 리뷰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0. 11. 29. 13:3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예진의 인생작 소개 '오인소'의 오예진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인생작은 영화 '인턴'입니다. 이 영화를 한 단어로 표현한다면 ‘따뜻함’입니다.

 

인턴은 2015년에 나온 작품으로 관객 수 약 360만명을 동원하며 3070케미스트리를 보여주었는데요, 영화 내용은 이렇습니다.

 

 창업 1년 반 만에 직원 220명의 성공신화를 이룬 줄스. 뛰어난 패션센스, 업무를 위해 사무실에서도 끊임 없는 체력관리, 고객을 위해 박스포장까지 직접 하는 열정적인 30세 여성 CEO죠.

 

 이런 줄스가   수십 년 직장생활에서 비롯된 노하우와 풍부한 인생경험이 무기인 만능 70세의 벤을 인턴으로 채용하게 되는데요, 처음에는 어려워했던 그를 점차 친구로 또 멘토로 받아들여 벤과 줄스는 동료이자 둘도 없는 친구가 되어갑니다. 

 

특히 줄스가 남편의 바람을 알게 되고 관계를 되돌리기 위해 새로운 ceo를 스카우트하는 과정에서도 벤은 인생의 선배로서 조언을 해줍니다. 덕분에 줄스는 본인이 무엇을 진정으로 원하는지 알게되죠. 

 

 인생의 멘토를 만난다면 줄스 같은 기분이 아닐까요? 마냥 불편하고 어려울 거라고 생각했지만 경험 많은 진짜 어른과의 협업이 얼마나 든든하고 가슴 뜨겁게 만들어줄 수 있는지 보는 내내 미소를 머금고 있을만큼 마음 따뜻해진 영화였습니다.

 

 아직 못 보신 분들이 있다면 꼭 한번 보셨으면 좋겠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일상 속 힐링을 가져다주는 슬기로운 영화라고 자부합니다! 그럼 다음 이 시간에 또 만나요 지금까지 '오인소' 오예진이었습니다.

 

 

동네방네TV 오예진 아나운서

dhdpwls0728@gmail.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