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그녀가 죽었다'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김세휘 감독이 전하는 제작 과정의 비밀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4. 5. 19. 19:03

본문

728x90
반응형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 영화 <그녀가 죽었다>가 '윤성은의 쿠키톡' GV에서 김세휘 감독의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와 함께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김세휘 감독은 <그녀가 죽었다>의 기획 의도와 캐릭터 설정, 연출적인 특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며 관객들의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 영화는 공인중개사 '구정태'가 SNS 인플루언서 '한소라'의 죽음을 목격하고 살인자의 누명을 벗기 위해 벌어지는 이야기로, 독특한 캐릭터 설정과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감독은 "누구나 자기 합리화와 정당화를 하며 살아간다. 하지만 비정상적인 사람들이 하는 합리화와 정당화는 훨씬 크다"며 '구정태'와 '한소라'의 캐릭터 설정 의도를 밝혔습니다. 또한, '구정태'를 공인중개사로 설정한 이유에 대해 "열쇠 수리공보다 현실적인 직업으로 설정하게 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연출적인 특징으로 '구정태'와 '한소라'의 내레이션 차이를 언급하며, "두 캐릭터는 데칼코마니처럼 똑같지만 '구정태'는 외부로 표현하고, '한소라'는 내면으로 표현한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구정태'의 개미집에 대한 설정은 "어릴 때부터 친구가 없던 '구정태'가 개미를 관찰하며 우월감을 느꼈을 것"이라는 흥미로운 비하인드를 전했습니다.

이처럼 김세휘 감독의 상세한 설명과 함께 <그녀가 죽었다>는 독특한 캐릭터와 참신한 연출로 관객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영화 <그녀가 죽었다>는 현재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며, 많은 관객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N차 관람을 자극하는 흥미로운 비하인드 스토리를 통해 더욱 재미있고 풍성한 영화 경험을 선사합니다.

희망찬 응원의 메시지
삶은 때때로 미스터리와 같은 도전을 우리에게 던지지만, 그 속에서도 자신만의 길을 찾아 나아가는 과정에서 우리는 성장합니다. <그녀가 죽었다>의 이야기처럼 때로는 예상치 못한 순간에 직면하더라도, 우리 모두가 그 순간을 통해 더 강해지고 지혜로워질 수 있습니다. 자신을 믿고, 주어진 모든 순간을 소중히 여기며 앞으로 나아가세요. 당신의 여정은 분명 빛날 것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