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수 규현, 아시아 투어 'Restart' 성황리에 마무리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4. 5. 19. 17:47

본문

728x90
반응형

 

가수 규현이 아시아 투어 '2024 규현 (KYUHYUN) ASIA TOUR 'Restart''(이하 'Restart')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지난 18일 인도네시아에서의 공연을 끝으로 규현은 서울, 싱가포르, 홍콩, 말레이시아, 일본,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등 8개 지역에서 약 2만 6000명의 관객과 함께한 투어를 마무리했습니다.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Restart'

투어 타이틀 'Restart'는 규현이 지난 1월 안테나에 합류한 후 처음으로 선보인 EP와 동명으로, 팬들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이번 투어에서는 'Restart'의 수록곡을 포함해 규현의 음악적 변신이 돋보이는 다양한 곡들이 공연되었습니다. 20곡이 넘는 세트리스트는 팬들에게 풍성한 공연을 선사했습니다.

대표곡과 뮤지컬 넘버로 감동 선사

규현은 '광화문에서 (At Gwanghwamun)', '밀리언조각 (A Million Pieces)' 등 대표곡을 비롯해 뮤지컬 '벤허'의 넘버와 슈퍼주니어 메들리 등 다채로운 무대를 통해 탄탄하면서도 섬세한 보컬을 선보였습니다.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진가를 발휘하며 팬들에게 감동을 전했습니다.

팬들에게 전한 소감

세 달에 걸친 여정을 끝마치며 규현은 "규피터와 엘프 여러분들 덕분에 기쁜 마음으로 아시아 투어를 진행할 수 있었다. 이렇게 각 지역 팬들과 눈을 마주치고 호흡하며 공연할 수 있어 행복했다. 앞으로도 아티스트 규현으로서 더 많은 규피터분들을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번 아시아 투어를 통해 규현은 더욱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과 깊어진 무대 매너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들을 선사했습니다. 앞으로도 규현의 활동이 기대됩니다.

희망찬 응원의 메시지

규현이 보여준 열정과 음악적 변신은 우리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팬들과 함께한 그의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줍니다. 여러분도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과정에서 규현처럼 열정을 다해 도전하며, 성장해 나가기를 응원합니다. 앞으로도 규현의 음악이 여러분의 일상에 힘이 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