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니스(UNIS), 인천 '생명존중 페스타'에서 선한 영향력 전파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4. 5. 19. 16:32

본문

728x90
반응형

유니스, F&F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유니스(UNIS)가 지난 18일 인천 청라호수공원 야외음악당에서 열린 '2024 함께 걷자, 생명존중 페스타'의 2부 나눔음악회 무대에 올라 다양한 장르의 무대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했습니다.

유니스의 다채로운 무대

유니스는 첫 번째 미니앨범 'WE UNIS(위 유니스)'의 수록곡 '꿈의 소녀(Dream of girls)'로 공연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이어 타이틀곡 'SUPERWOMAN(슈퍼우먼)'과 트와이스(TWICE)의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 커버 무대까지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습니다. 유니스의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는 관객들에게 고스란히 전달되었고, 열렬한 환호와 호응을 이끌어냈습니다.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앙코르곡 'Dopamine(도파민)'으로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생명존중 페스타와 유니스의 참여

'2024 함께 걷자, 생명존중 페스타'는 대한적십자사 인천광역시지사가 주최하고 인천일보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행사로, 취약 계층을 돕고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유니스는 생명의 소중함을 알리는 뜻깊은 캠페인에 참여해 음악이라는 매개체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며 그 의미를 더했습니다.

유니스의 글로벌 활동

유니스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 무대에서도 활발히 활동 중인 글로벌 루키입니다. 미니 1집 'WE UNIS'로 성공적인 데뷔를 치른 이들은 일본과 필리핀 등 해외에서도 꾸준한 상승 기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오늘(19일) 인천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SBS MEGA 콘서트'에도 출연할 예정입니다.

유니스는 이번 페스타에서의 공연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널리 알렸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할 계획입니다.

 

희망찬 응원의 메시지

유니스가 보여준 선한 영향력은 우리에게 큰 감동과 희망을 줍니다. 음악을 통해 사랑과 나눔의 메시지를 전하는 그들의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니스의 활동을 응원하며, 그들의 음악이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길 바랍니다. 여러분도 유니스처럼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며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데 함께 해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