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숨멎 추격 레이스 '더 레이서' 메인 예고편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1. 1. 27.
반응형

 

 

숨멎 추격 레이스 [더 레이서]가 일찌감치 2월 24일 개봉일을 확정 짓고 메인 예고편과 함께 세계 최고의 사이클 대회 ‘투르 드 프랑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보도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더 레이서]는 유력 우승 후보팀의 관록 있는 페이스메이커 ‘돔 샤볼’이 1998년 ‘투르 드 프랑스’에서 겪는 가장 드라마틱한 3일을 그려낸 숨멎 추격 레이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그동안 한 팀으로 우릴 많이 챙겨줬어”라며 ‘돔’의 은퇴를 암시하는 듯한 감독의 대사와 함께 숙소에서 사이클 연습을 하는 ‘돔’의 모습이 대조되며 긴장감을 자아낸다.

 

20년 동안 팀을 위해 헌신했음에도, 페이스메이커라는 역할 때문에 절대 우승해서는 안 되는 ‘돔’은 출전 기회를 빼앗길지도 모를 상황 속에서 이제는 승리가 아닌 선수 생활을 건 마지막 질주를 펼치게 된다.

 

이렇듯 처절한 ‘돔’의 사이클 질주가 극한의 속도 쾌감을 예고하는 가운데 선수들의 생생한 경기 장면과 실제 대회 중계를 보는 듯한 실감 나는 카메라 앵글은 스포츠 마니아들의 기대감을 자극한다.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더 레이서]는 2월 24일 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ㆍABOUT MOVIEㆍ

 

제목: 더 레이서

원제: The Racer

감독: 키에론 J. 월쉬

출연: 루이스 탈페, 이아인 글렌

수 입: ㈜모쿠슈라픽쳐스

배급:  ㈜다자인소프트

러닝 타임:   95분

장르:  숨멎 추격 레이스

개봉: 2월 24일

관람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ㆍSYNOPSISㆍ

 

1998년 '투르 드 프랑스' 국제 대회

승리가 아닌 생존을 위한 레이싱이 시작된다!

 

전 세계가 열광한 ‘투르 드 프랑스’ 아일랜드 대회. 20년 동안 팀을 승리로 이끌어 온 최고의 페이스 메이커 ‘돔 샤볼’은 주전 자리를 빼앗길지도 모른다는 불안감 속에서 기량을 인정받기 위한 약물 복용의 유혹까지 느낀다. 심리적 불안과 위기감 속에서 ‘돔’은 이제 팀의 우승이 아니라 선수로서의 생명의 위협까지 감내하게 되는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