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븐틴, '마에스트로'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로 퍼포먼스 강자 입증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4. 5. 7. 09:06

본문

728x90
반응형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퍼포먼스의 강자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습니다. 6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베스트 앨범 '17 이즈 라이트 히어(17 IS RIGHT HERE)' 타이틀곡 '마에스트로(MAESTRO)'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는 세븐틴의 특유의 완벽한 무대 매너와 화려한 군무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지난달 29일 처음 공개된 '마에스트로' 뮤직비디오는 세븐틴이 '진정한 창작'이 무엇인지 신기술로 만든 세상을 배경으로 다양한 해석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퍼포먼스 버전에서는 세븐틴 멤버들이 완전체로 뭉쳐 다양한 존재들과 함께 세상을 지휘하는 모습을 강렬한 퍼포먼스로 표현해내 눈길을 끌었습니다.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는 세븐틴의 독보적인 군무와 댄스 브레이크, 지휘봉을 활용한 연출을 통해 퍼포먼스의 진수를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유명 연예인들과 아티스트들의 댄스 챌린지를 통해 인기가 더욱 높아졌습니다. '놀면 뭐하니?' 출연진인 유재석, 하하,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 미주 등과 TWS, 지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연준, 엔하이픈의 성훈 등 다양한 유명 인사들이 댄스 챌린지에 참여하며 '마에스트로' 열풍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세븐틴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는 그들의 뛰어난 퍼포먼스 역량을 보여주며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이들의 무대 위 에너지가 앞으로도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