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닥터 CEO' 여에스더 새로운 보스로 합류! 프로미스나인 장규리 스페셜 MC 출연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2. 6. 3. 22:47

본문

728x90
반응형

 

보스들의 갑갑함을 밝혀주는 ‘당나귀 귀’에 역대급 '혜자 보스'가 나타났다.

 

5일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는 14년 차 CEO 여에스더가 새로운 보스로 출연한다.

 

서울대학교 가정의학과 전문의로 예능 등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서 '국민 주치의'로 활동해 온 여에스더는 현재 건강기능식품 회사 대표로서 남다른 사업 수완을 발휘하고 있는 상황.

 

이날 방송에서는 100여명의 직원 중 90%가 2, 30대인 젊은 기업을 이끌고 있는 보스인 여에스더의 프로페셔널한 반전 매력과 초대박 매출 비결을 공개한다고 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특히 여에스더는 직원들을 위해 월세 450만원짜리 직원 기숙사와 제휴 리조트 이용권에 사원증만 있으면 청담동 레스토랑에서 프리패스 등 대기업 부럽지 않은 복지 혜택을 공개해 출연진들의 탄성을 유발했다고.

 

여기에 여에스더는 탈모, 목디스크 등 직원들의 건강을 위한 맞춤 처방까지 해주는 직장 내 주치의로 맹활약했다는데. MZ세대 직원들뿐만 아니라 장윤정, 김병현 등 다른 보스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보스 여에스더의 활약이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리틀 에스더'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건강에 진심인 프로미스 나인의 장규리가 스페셜 MC로 출연, '건강 박사' 여에스더와 '건강돌' 장규리가 보여줄 이색 케미도 기대를 더한다.

 

MZ세대 직원들이 좋아하는 닥터 CEO 여에스더의 이야기는 5일(일) 오후 5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