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국 보훈의 달 기획 '우리말 겨루기' 군부대에서 인기몰이 중인 두 진행자, 특전사 출신 ‘최영재’ & 기상 캐스터 ‘강아랑’ 등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2. 6. 3. 22:56

본문

728x90
반응형

 

 

패기와 끈기는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다는 열정 가득한 도전자들!

과연 강인한 눈빛의 도전자들 중 <우리말 겨루기> 명예 달인을 차지할 주인공은 탄생할 것인가?

 

오는 6월 6일 방송되는 KBS 1TV <우리말 겨루기>에서는 도전자들의 강력한 승부욕을 엿볼 수 있다. 엎치락뒤치락하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치열한 점수 싸움이 공개된다.

 

그때 그 시절, 군부대 추억의 주인공 ‘이상용’ & ‘김민우’ 조

1990년대 <우정의 무대>의 진행자로서 인기를 끌었던 이상용은 셀 수 없이 군부대 무대에 섰던 일화를 공개했다. 그는 <그리운 어머니>를 진행하며 겪었던 가슴 짠한 사연으로는 감동을, <그리운 아버지>가 있을 수 없었던 사연으로는 웃음까지 자아냈다.  또, 김민우는 1990년 큰 인기를 끌었던 노래 <입영 열차 안에서>의 주인공이다. 김민우는 노래의 인기가 절정일 때 입대를 하여 큰 화제를 모았는데 훈련 중에 KBS <가요톱텐>에서 ‘골든컵’을 수상하게 됐다고 밝혔다. 때문에 가족과 지인들이 대리 수상을 해야 했다며 웃지 못 할 사연을 공개했다. 그 시절 군대의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이 두 사람이 <우리말 겨루기>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 것인가?

 

2022년 최고의 ‘군통령’ 걸그룹, 라붐 ‘진예’ & ‘해인’ 조

노래 ‘상상더하기’가 ‘군민가요’라고 불릴 정도로 라붐의 진예와 해인은 군 장병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일명 ‘군통령’이라고 불리는 그들이 군 행사만의 특징을 직접 설명하며 장병들을 사로잡은 그들의 매력까지 보여 준다. 발랄한 모습으로 군부대를 이어 <우리말 겨루기> 도전자들까지 사로잡으며 정답 행진을 보여 준 라붐의 진예와 해인이 명예 달인까지 올라설 수 있을까?

 

특전사 장교에서 방송까지 영역을 넓힌 ‘최영재’ & 군 행사 대표 진행자 ‘강아랑’ 조

특전사 출신의 최영재는 군인으로서 육, 해, 공 특수훈련을 모두 수료했다며 남다른 자부심을 드러냈다. 특히, 레바논 평화 유지단에서 활동했던 당시 사진과 그 사진에 숨겨진 비밀까지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과연 어떤 비밀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그리고 밤 9시면 군 장병들을 TV 앞으로 모이게 한 기상 캐스터 계의 ‘군통령’ 강아랑은 군부대에서의 남다른 인기를 증명했다. 강아랑은 인기에 힘입어 군부대 큰 행사의 진행을 맡아서 하고 있다고 밝혔다. 다방면에서 활약을 보이고 있는 이들이 <우리말 겨루기>에서도 활약할 수 있을까?

 

특전사 출신의 패기와 열정으로 우승까지 올라가겠다는 ‘홍범석’ & ‘박은하’ 조!

군대를 전역하고 소방관으로 근무하고 있는 홍범석은 전 세계 현직 소방관들이 참여하는 최강 소방관 대회에서 한국인 최초로 우승을 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박은하는 훈련의 일환으로 비행기에 처음 탑승한 날 상공에서 뛰어내려야 했던 아찔한 경험담을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탁월한 무술 시범까지 보여 주어 감탄을 자아냈다. 몸으로 하는 훈련은 다 겪었다는 두 사람. 과연, 우리말 실력까지 보여줄 수 있을까?

 

월요일 저녁의 특별한 시간, <우리말 겨루기>! 

‘호국 보훈의 달’ 편은 6월 6일 월요일, 저녁 7시 40분 KBS 1TV에서 방영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