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랙핑크, 코첼라 헤드라이너로 역사 새로 쓰며 감동의 무대 공유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3. 4. 21. 14:35

본문

728x90
반응형

 

최근, 세계적인 걸그룹 블랙핑크의 멤버 제니가 그들이 미국 코첼라 뮤직 페스티벌에서의 헤드라이너 무대에 선 순간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제니는 자신의 SNS에 "Pinkchella 첫 번째 주♥ 이 경험이 얼마나 특별했는지 표현할 수 없을 정도다. 아직도 그날 밤에 있는 기분이고 이 순간이 감사하다. 여러분 고마워요"라며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블랙핑크 멤버들은 코첼라 무대에 선 순간의 감동을 나누며 기쁨에 벅찬 모습을 보였습니다. 네 멤버는 서로 포옹을 나누고 축배를 들었습니다. 특히 제니와 리사는 감격의 눈물을 흘려 더욱 눈길을 끌었습니다.

블랙핑크는 지난 2019년 한국 걸그룹 중 처음으로 '코첼라'에 출연한 이력이 있으며, 올해는 최초의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올랐습니다. 당시 블랙핑크는 밴드 사운드로 편곡된 '핑크 베놈'부터 '휘파람', '불장난', '셧 다운' 등 그들의 히트곡을 열정적으로 선보였습니다.

앞서 언급했던 코첼라 헤드라이너 무대 외에도, 블랙핑크는 7월에 영국 최고 음악 축제인 '하이드 파크 브리티시 서머 타임 페스티벌'에 K팝 아티스트 최초로 헤드라이너로 출연할 예정입니다. 

 또한, 현재 블랙핑크는 약 150만 명을 동원하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를 성황리에 진행 중입니다.

 이를 통해 블랙핑크는 전 세계 팬들과의 소중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또한, 블랙핑크의 인기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뜨겁게 이어지고 있는데, 그들의 노래와 퍼포먼스는 전 세계 음악 차트와 유튜브 조회수 등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블랙핑크는 K팝의 글로벌 대표 아티스트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번 코첼라 무대 공유와 관련해, 블랙핑크 멤버 지수는 "젠드기 싸랑해♥"라고 댓글을 남겨 제니에게 따뜻한 응원을 전했습니다. 블랙핑크 멤버들끼리 서로의 성공을 응원하며 좋은 동료애를 보여주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의 스케줄에서도 블랙핑크는 지속적으로 글로벌 활동을 펼치며, 한류 열풍을 이끌어 나갈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팬들은 앞으로 블랙핑크가 선보일 새로운 무대와 앨범, 그리고 다양한 활동에 큰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블랙핑크는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끊임없이 도전하고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그들의 활동을 지켜보며, 국내외에서 인기를 이어나갈 모습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