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물괴' 수색대 4인, 김명민X혜리X김인권X최우식…"조선판 괴물" 첫 스틸 공개 by 동네방네뉴스 정민혁 아나운서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8. 9. 10:09

본문

728x90
반응형

영화 '물괴'가 긴장감 넘치는 첫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최근 1차 예고편 공개하며 9월 가장 뜨거운 기대작으로 떠오른 '물괴'가 호기심을 자극하는 강렬한 1차 스틸 8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물괴’ 수색대 4인이 괴이한 짐승 물괴를 추적하는 긴장감 도는 모습이 담겨있어 궁금증을 더한다. 

조선왕조실록에 실린 두 줄의 기록에서 시작된 '물괴'는 중종 22년, 역병을 품은 괴이한 짐승 '물괴'가 나타나 공포에 휩싸인 조선과 소중한 이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건 이들의 사투를 그린 영화다. 

베테랑 배우 김명민, 김인권과 대세배우 이혜리, 최우식까지 신선한 조합을 자랑하는 이들의 케미스트리를 돋보인다.

특히 사극 장인 김명민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발산해 깊은 연기 공력이 느껴지며, 김인권 역시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사극에 처음 도전하는 이혜리는 활을 든 모습에서 진지함이 느껴져 액션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충무로의 대세배우인 최우식은 무관 ‘허 선전관’역으로 완벽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박성웅, 박희순, 이경영 등 탄탄한 명품 조연 들이 가세해 무게감을 더했다.

국내 최초 크리쳐 액션 사극 영화 ‘물괴’는 오는 9월 13일 개봉한다.




사진출처= 씨네그루 키다리이엔티, 롯데엔터테인먼트 

동네방네뉴스 최정화 기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