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녀'를 향한 국내외 매체의 뜨거운 찬사 리뷰 포스터 & 리뷰 영상 공개! by 동네방네뉴스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6. 20. 19:13

본문

728x90
반응형


영화 <마녀>는 시설에서 수많은 이들이 죽은 의문의 사고, 그날 밤 홀로 탈출한 후 모든 기억을 잃고 살아온 고등학생 ‘자윤’ 앞에 의문의 인물이 나타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액션이다. 강렬한 액션 볼거리, 신예 김다미와 조민수, 박희순, 최우식의 폭발적 연기와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호평 받고 있는 <마녀>가 영화를 향한 국내외 매체의 뜨거운 찬사를 담은 리뷰 포스터와 리뷰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리뷰 포스터는 의문의 사고로 모든 기억을 잃은 고등학생 ‘자윤’의 강렬한 모습에 영화의 뜨거운 호평이 어우러져 시선을 압도한다. “스릴+액션+연기 삼박자 갖춘 여름 저격 영화”(이슈데일리 최하은 기자), “新 캐릭터, 액션이 선사하는 짜릿 쾌감”(헤럴드POP 이미지 기자), “내러티브와 캐릭터 구성이 독창적이다”(우디네 극동영화제 집행위원장 사브리나 바라세티)라는 호평은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마녀>의 감각적이고 새로운 미스터리 액션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신예 김다미를 비롯한 조민수, 박희순, 최우식의 파워풀한 연기 시너지에 대해 “괴물 같은 연기에 빠져든다”(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이경호 기자)라고 호평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한국 영화계에서 좀처럼 보기 힘들었던 독창적인 여성 캐릭터의 활약으로 놀라운 재미를 선사하는 <마녀>에 대해 “걸크러시 폭발! 전에 없던 미스터리 액션의 탄생”(MBN스타 김솔지 기자)이라는 호평이 더해져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리뷰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리뷰 영상은 <마녀>가 선사하는 팽팽한 긴장감과 폭발적 액션을 담은 영화 속 장면들에 해외 매체의 호평이 이어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관객을 전율시킬 영화”(판타지아 영화제)라는 호평으로 <마녀>가 선사할 강렬하고 독창적인 스토리와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내고, “짜릿한 전개로 관객을 몰입시킨다”(마카오 국제영화제, 로나 티)라고 영화의 예측불가 전개와 몰입도에 대한 호평이 더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미스터리의 본질을 꿰뚫고 있는 작품”(우디네 극동영화제 프로그램 컨설턴트, 달시 파켓), “매우 스타일리시하며 새로운 관점을 선보이는 영화”(더 할리우드 리포터, 엘리자베스 커)라는 호평은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미스터리 액션의 탄생을 예고한다. 이렇듯 해외 유력 매체와 관계자의 극찬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를 더욱 고조시키는 <마녀>는 2018년 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모든 것이 리셋된 ‘자윤’과 그녀 앞에 의문의 인물이 나타나며 벌어지는 긴장감 넘치는 전개, 감각적인 스타일의 폭발적 액션으로 신선한 재미와 쾌감을 선사할 영화 <마녀>는 오는 6월 27일 개봉이다.



영 화 정 보
제 목 : 마녀
감 독 : 박훈정 출 연 : 김다미, 조민수, 박희순, 최우식
제 공 : 워너브러더스 픽쳐스
배 급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 작 : ㈜영화사 금월
공동제작 : 페퍼민트앤컴퍼니
개 봉 : 2018년 6월 27일
관람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25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