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르세라핌, 데뷔 2주년 맞이 '핌밀리 파티'로 팬들과 특별한 시간 보내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4. 5. 2. 10:19

본문

728x90
반응형


그룹 르세라핌이 데뷔 2주년을 맞아 다양한 행사와 콘텐츠로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했습니다.

 지난 1일, 그들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위아 르세라핌(We're LE SSERAFIM)'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하며 팬들과의 깊은 유대감을 나누었습니다.

 이 영상은 데뷔 기념일인 5월 2일을 기념하는 '핌밀리 파티(FIMILY PARTY)'의 일환으로 제작되었으며, 멤버들의 다양한 이야기와 서로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내 팬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영상에서 멤버들은 지난 2년 간의 활동을 돌아보며 팀으로서 느낀 든든함과 서로에게 좋은 영향을 주고받는 관계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또한, 과거의 자신들에게 보낸 영상 편지에 답하며 지난 1년간 이룬 성장과 경험을 공유했습니다.

르세라핌은 데뷔 이래로 '피어리스(FEARLESS)', '안티프래자일(ANTIFRAGILE)', '언포기븐(UNFORGIVEN)', 그리고 '이지(EASY)' 등 여러 앨범을 성공적으로 발매하며 K-팝 시장에서 빠르게 자리 잡았습니다.

 특히, 미니 3집 '이지(EASY)'의 발매 이후 미국 빌보드 200과 핫 100 차트에 동시 진입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정받고 있습니다.

2일에는 위버스 라이브를 통해 '핌밀리 파티'의 마지막을 장식할 예정이며, 멤버들은 팬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추억을 만들 계획입니다. 

 또한, 그들은 '스프링 칼리지(SPRING COLLEGE)' 컨셉트의 단체 및 개인 사진과 비주얼 클립을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한층 더 끌어올렸습니다.

르세라핌이 걸어온 2년의 여정처럼, 여러분의 각자의 길에서도 지금처럼 아름다운 이야기들이 계속 펼쳐지기를 바랍니다. 

멤버들이 함께 느낀 든든함과 같이, 여러분도 삶에서 중요한 사람들과의 소중한 관계를 통해 큰 힘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늘 최선을 다하고 자신만의 무대에서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하는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르세라핌처럼 끊임없이 발전하고 성장하여 더욱 빛나는 내일을 맞이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사진=쏘스뮤직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