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불어민주당 강북(갑) 천준호 위원장과 이백균 의원, 주택가 전신주 정비 민원 해결 현장 활동 실시

강북구 키워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7. 4. 7. 13:47

본문

728x90
반응형


더불어민주당 강북갑 천준호 위원장과 강북구의회 이백균 의원(수유1동, 우이동, 인수동)은 지난 4월 6일 인수동 주택가(인수봉로 60길) 전신주 정비 등의 민원 해결을 위한 현장 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번 현장 활동은 다세대 주택 옆에 위치한 전신주로 인해 시야를 가리고 바람이 불면 전선이 흔들려 불안한 마음에 잠을 자지 못한다는 민원이 있어 현장을 확인하고 조치하고자 이루어졌으며, 구청 건설관리팀장, 한전 관계자 등이 함께 참석했다.



천준호 위원장과 이백균 의원은 한전 관계자 등과 함께 주민을 만나 의견을 듣고 전신주 이전 문제, 전선 위치 조정, 변압기 이격 거리 확보, 비용 부담 문제 등에 대해 논의하였으며, 추후 전신주 정비 시공 전문가와 함께 가능한 방법을 모색해 보기로 하였다.


현장 활동을 마친 천준호 위원장과 이백균 의원은 “전신주 정비는 비용 대비 효과, 이전할 경우 위치 확보 등 여러 가지 조건을 감안한 종합적인 검토가 필요한 문제로, 주민들의 불편 사항 해결을 위해 관계 기관의 협조를 얻어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방안을 찾아 해결 방안을 마련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