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불어민주당 강북(갑)지역위원회 우상호 원내대표 초청 당원교육 진행

강북구 키워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7. 4. 7. 13:38

본문

728x90
반응형


4월 6일(목) 오후 6시 30분부터 강북구 문화예술회관 행복실에서 더불어민주당 강북(갑)지역위원회 당원교육 ‘제 19대 대선승리를 위한 우리의 자세’ 가 진행되었다.


본 교육은 5월 9일 치러질 제 19대 대통령 선거를 위해 핵심당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계기로 더불어민주당 당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강사로는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우상호 의원과 강북(갑)지역위원회 천준호 위원장이 참여하였습니다. 강북(갑)지역위원회 운영위원, 상무위원을 비롯한 핵심당원 200여명이 참석 하였다.



초청 강사로 참여한 우상호 원내대표는 “2017년 대선에서 적폐청산과 새로운 대한민국이 가능하도록 하기 위해 꼭 힘을 모아 정권교체를 이뤄내야 한다”는 말을 전하며 자칫 소문으로 치부될 뻔 했던 최순실-박근혜 게이트를 끝까지 파헤친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의 활약상을 소개하며 당원으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하나되어서 대선을 준비할 것을 당부했다.


천준호 위원장은 “더불어민주당의 자랑스러운 대통령 후보 문재인 후보와, 함께 경선했던 안희정, 이재명, 그리고 박원순 시장과 같은 당의 지도자들이 힘과 지혜를 하나로 모은다면 국민의 염원을 반드시 이룰 수 있다” 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강북갑지역위원회는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되는 4월 17일부터 강북구 곳곳에서 선거캠페인이 진행됨을 공지하며 당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였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