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걸그룹 위나, 데뷔 첫 미니앨범 '스탭 라이크 위나'로 컴백 화제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4. 5. 16. 10:12

본문

728x90
반응형

 


걸그룹 위나(We;Na)가 데뷔 이후 첫 미니앨범 '스탭 라이크 위나(Step like We;Na)'로 돌아왔습니다.

 이번 앨범은 지난 6월에 발매된 '퀸(Queen)' 이후 약 11개월 만의 신보로, 총 일곱 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타이틀곡 '베이비 스탭(Baby Step)'은 위나의 순수함과 열정을 담은 곡으로, 미지의 길을 걷는 도중 발견하는 새로움과 낭만을 주제로 하고 있습니다. 

 서브 타이틀곡 '발할라(Valhalla)'는 세상의 풍파를 함께 견뎌내면 어디든 낙원이 될 수 있다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이번 앨범에는 기존 히트곡들과 더불어 멤버 원이의 솔로곡 '타임 애프터 타임(Time after Time)'도 포함되어, 위나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과 멤버들의 성장을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위나의 이번 컴백은 그들의 음악적 진화와 함께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위나의 이번 컴백은 그들만의 독특한 색깔과 음악적 성숙을 통해 새로운 음악적 장을 열고 있습니다.

 이들의 순수함과 열정이 담긴 '베이비 스탭'을 시작으로, 함께 세상의 도전을 이겨내자는 '발할라'까지, 위나의 음악은 우리 모두에게 깊은 울림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이들의 음악을 통해 일상에 지친 마음에 위로를 받고, 함께 꿈을 꾸며 나아갈 수 있는 힘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