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북구의회, 2018년도 지역발전 유공자 표창 수여 by 동네방네뉴스

동네방네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12. 18. 23:20

본문

728x90
반응형


강북구의회(의장 이백균)20181217() 강북구의회 본회의장에서 2018년도 지역발전 유공자 표창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표창수여식에서는 그동안 강북구의회 의정활동 및 구정발전에 적극 협조함은 물론, 평소 투철한 봉사정신을 바탕으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봉사활동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지역주민의 복리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55명의 지역주민에게 표창을 수여하였으며,

 이어진 간담회에는 구의원들을 비롯하여 각 동 주민센터 동장 등이 함께 참석하여 수상자들을 축하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백균 의장은 축하 인사말에서 강북구의회 의원님들을 대표하여 수상하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소외된 이웃을 위해 봉사·헌신하는 여러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강북구가 더욱 발전하고 있으며 앞날이 더욱 환히 빛나게 될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 바닷물이 썩지 않는 이유는 바닷물의 3%가 소금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인데 여러분은 우리사회에 소금과 같이 가치 있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저희 강북구 의원들도 주민 한분 한분이 더욱 높은 위상을 가지고 행복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민의 복리증진과 강북구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으며, 올해 마무리 잘하시고 내년에 더욱 번창하시길 기원드린다.”고 말했다.


사진제공 : 강북구의회


동네방네뉴스 동네기자 안인철 
인터넷신문 주소 : http://www.dnbnnews.com 
제보 : aic31@hanmail.net / 카카오톡 : qrnara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